문제가 있는 자동차 브레이크의 원인을 제거하기 위한 유용한 팁

소음만 들어도 브레이크의 이상을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문제가 분명해지면 수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끄러운 제동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이들 중 일부는 일상적이며 스스로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겨둘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먼지가 있습니다. 먼지는 종종 브레이크 패드에 ​​달라붙어 브레이크를 밟을 때 마찰을 일으킵니다. 짜증나는 소리를 냅니다. 마찬가지로 고무 먼지, 갈은 금속 또는 금속 부스러기와 같은 다른 작은 재료도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브레이크를 분해했다가 다시 조립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시끄러운 제동은 구성 요소가 약해지고 파손되기 시작했다는 신호입니다. 결국, 브레이크는 종종 마모 조건의 영향을 받습니다. Wear and Tear는 항상 존재하는 브레이크 패드 회사입니다. 이 경우 손상이 빠르게 매우 심각한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부품이 고장나서 운전자에게 실질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소음은 무언가가 신속하게 이루어져야 한다는 표시로 이해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비사는 오래된 부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운전자에게 비용이 들지만 안전을 위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될 것입니다.

타이어를 즉시 수리해야 하는지 아니면 소음이 저절로 사라질 때까지 기다려도 괜찮은지 판단하는 것은 더 나은 단어가 없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운전자는 그것이 둘 중 하나인지 완전히 확신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그가 시끄러운 제동으로 자동차를 운전할 때 자신의 안전뿐만 아니라 승객의 안전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정당한 이유에서 수리하는 데 돈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차량의 나이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새 차량이나 새로 설치된 제동 시스템이 있는 차량은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러나 이 추론은 정확하지 않을 것이므로 다른 옵션이 있을 때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문제 해결이 여러 가지를 따르는지 확인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예를 들어, 제동할 때 자동차의 한쪽을 날카롭게 잡아당기는 것은 운전자에게 문제가 있음을 알려줍니다. 마찬가지로 고급 제동 및 늦은 제동은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어 즉시 교체해야 한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자동차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면 즉시 정비사에게 가야 합니다. 브레이크를 제대로 밟지 못하면 특히 바쁜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소음의 매우 일반적인 두 가지 원인은 먼지와 브레이크 패드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물질입니다. 먼지 및 기타 오염 물질은 마찰을 일으켜 패드가 바퀴에 단단히 부착될 때 소음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물질은 동일한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먼지는 운전자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하든 브레이크 패드에 ​​닿을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은 저절로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먼지가 브레이크 패드에 ​​붙을 일이 없어 그냥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잠시 후 먼지는 사라지지만 패드에 누적 손상이 남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는 특히 먼지가 자주 들어갈 경우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은 브레이크 패드를 감쇠시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패드에 윤활유를 칠할 뿐만 아니라 패드에 먼지가 붙을 가능성도 줄어듭니다.

오늘날 자동차 브레이크의 대부분은 금속입니다. 금속은 때때로 서로 마찰할 때 동일한 불쾌한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요컨대, 사고와 산만함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끄러운 브레이크가 심각한 것을 나타내거나 도움 없이 사라질 때를 아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