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탑 5

자동차 산업의 정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모든 곡선, 인테리어, 외관, 색상 및 기술적인 경이로움과 함께 독특한 개성이 빛을 발하여 고유한 이야기를 들려준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자동차는 금속 기계에 불과할 수 있지만, 타는 것은 목적, 개성 및 구별의 기계로 그것을 드러냅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반세기 동안 자동차를 쫓아온 이유입니다. 이따금씩 부딪치는 금속 소리, 엔진의 포효, 아드레날린의 펌핑 사이에는 우리를 추진하는 좋은 차에 대한 원초적인 무언가가 있습니다. 다음은 호주에서 판매되는 상위 5대 자동차의 최종 목록입니다. 계속 읽고 … 놀랍도록 놀라운 엔지니어링 작품의 힘을 흡수하십시오.

랜드로버 디펜더

작업과 모험 모두에 완벽한 Land Rover Defender는 당신이 가리키는 곳이면 어디든지 계속 달려가는 전설적인 차량입니다. 90, 110 및 130의 3가지 휠베이스 길이로 제공되는 Defender는 다양한 차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수송하는 다른 차량이 아닙니다. 두꺼운 진흙 기차, 불안할 정도로 가파른 오르막 또는 고르지 않은 강바닥에 직면했을 때 피할 수 없는 하드코어 오프로드 차량입니다. 가격에 관해서는 호주에서 판매되는 저렴한 중고 또는 새 Land Rover Defender 자동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르지 않은 도로에서 정차하는 것을 좋아하고 싫어한다면 Defender가 적합합니다.

닛산 우르완

14명을 태울 수 있는 Nissan Urvan은 탁월한 비용 성능을 제공하고 모든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최첨단 배송 차량입니다. 매혹적인 외관 디자인은 넓고 고기능적인 인테리어로 보완되며 가장 중요한 것은; Nissan의 유명한 엔지니어링 덕분에 최적의 일관성과 편안한 안전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디자인 뒤에는 귀하와 귀하의 승객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많은 고급 기능이 있습니다. 강력한 ZD30DD 디젤 엔진은 뛰어난 성능과 오래 지속되는 경제성을 제공합니다. 호주에서 판매 중인 Nissan Urvan 자동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공간은 비즈니스 사용이나 장거리 여행에 가장 적합합니다.

아우디 A4

A4는 역동적이고 다재다능한 Audi의 주축으로서, 동급에서 높은 경쟁력을 제공하는 본질과 스타일의 조화를 제공합니다. 전설적인 아우디 콰트로 전륜구동을 탑재한 스테이션 왜건으로 활용 가능하며, 호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A4에는 FSI 직접 연료 분사 기능이 있는 211hp 4기통 터보차저 4기통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기존 기어박스에는 6단 수동, 6단 자동 및 수동 Tiptronic 및 Multitronic CVT가 포함됩니다. 각 A4에는 전기 선루프, 가죽 덮개, 17인치 알로이 휠, 위성 라디오, 자동 에어컨 및 보조 입력 소켓이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Audi 클래스와 스타일의 조합은 당신의 개성에 더 많은 매력을 더할 것입니다.

폭스바겐 카라벨

‘일하러 가자’는 카라벨의 첫인상이다. 비즈니스를 염두에 두고 제작된 자동차인 Caravelle은 조직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넉넉한 레그룸과 수하물로 최대 6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어 공항에서 고객을 만나는 것부터 아이들을 해변으로 데려가는 것까지 다양한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유연한 좌석 시스템은 호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밴이 되었으며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크기, 클래스 및 공간은 비즈니스를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선택입니다.

스즈키 시에라

시에라는 도시를 빠르게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자동차입니다. 민첩한 크기 덕분에 번잡함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Suzuki Sierra는 상대적으로 편안하게 좋아하는 낚시 또는 캠핑 장소로 안내하고 편안함과 함께 모험의 느낌을 줄 것입니다. 실수하지 마라; 스즈키 시에라는 정확히 4×4입니다. 견고한 3섹션 프레임과 사다리 프레임을 기반으로 하여 도시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부드러운 도로”보다 더 멀리, 더 세게 밀고 나갈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파사드 및 리어 액슬과 3-암 스크류 서스펜션 및 별도의 완충 장치가 결합되어 어떤 환경에서도 탁월한 지상고를 제공합니다. Sierra에서 자유와 모험, 운전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