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성공적인 실리콘 밸리 기업가들의 9가지 인용문

실리콘 밸리는 세계에서 가장 빛나는 인터넷 시대의 벤처 제작자들이 엄청나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와 소프트웨어 및 컴퓨팅 기술로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인 신화에 가까운 곳이 되었습니다. 미국의 자유와 행복추구의 기본설계가 나날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자생적 성공의 아메리칸 드림이 치열하게 추구되는 곳입니다.

다음은 실리콘 밸리의 정신과 그것을 말한 기업가의 사고방식에 대해 말하는 영감을 주는 인용문 목록입니다.

1. 묘지에서 가장 부자가 되는 것은 나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밤에 잠자리에 들고 우리가 뭔가 멋진 일을 했다고 말하고 – 그것이 나에게 중요한 것입니다.

스티브 잡스 – Apple Inc.의 상징적인 설립자이자 Macintosh, iMac, iTunes, iPod 및 iPad와 같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기억에 남는 기술의 발명가입니다. 잡스는 1985년 애플을 떠나 넥스트(NeXT)를, 2006년 디즈니에 인수된 픽사(Pixar)를 설립했다. Jobs는 1996년에 Apple로 돌아와 파산 직전의 회사를 가장 인기 있고 수익성 있는 회사 중 하나로 이끌었습니다. 세계.

2. 물론 모두가 성공하기를 원하지만 저는 매우 혁신적이고 자신감 있고 윤리적이며 궁극적으로 세상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 사람으로 비춰지고 싶습니다.

세르게이 브린 – 스탠포드 대학에서 만난 래리 페이지와 함께 구글을 설립했습니다. 여섯 살 때 브린은 소련에서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했습니다. 그는 메릴랜드 대학에서 수학을 공부한 다음 스탠포드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페이지와 함께 구글에서 정규직으로 일하기 위해 중퇴했습니다. Google 인터넷 검색 엔진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 중 하나가 되었으며 Google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회사 중 하나입니다.

3. 업그레이드할 때 미쳤다고 말하는 모든 사람에 대비해야 합니다.

래리 엘리슨 – 실리콘 밸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인물 중 한 명인 Ellison은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회사인 Oracle Corp의 창립자입니다. Ellison은 400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으며 이국적인 스포츠카, 경쟁력 있는 요트, 제트기 조종사 및 최대한 많은 말리부 부동산을 매입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4. 기업가는 공상가와 같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 중 하나는 그들이 하는 일을 전 세계가 될 일이라고 보는 것입니다.

리드 호프만 – LinkedIn의 공동 설립자이자 저명한 기업가이자 벤처 자본가입니다. Hoffman은 Stanford에서 Symbolic Systems와 Cognitive Science를 공부한 후 Marshall Scholar로서 Oxford University에서 철학을 읽었습니다. 경력 초기에 Hoffman은 Apple과 Fujitsu에서 근무했으며 당시 SocialNet.com을 공동 설립했으며 PayPal의 COO가 되었으며 Linkedin을 공동 설립했으며 현재 벤처 캐피털 회사인 Greylock Partners의 파트너입니다. 호프만은 자신이 주로 세계에 대규모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5. 가장 큰 위험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입니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실패가 보장되는 유일한 전략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입니다.

마크 주커 버그 – 23세의 억만장자 Zuckerberg는 Facebook.com의 설립자입니다. Facebook.com은 Google.com에 이어 YouTube.com보다 앞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방문자가 많은 웹사이트입니다. Zuckerberg는 초등학교에서 많은 공부를 했고 컴퓨터 프로그래밍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버드에서 학부 과정을 공부하는 동안 그와 급우들은 대학생들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로 Facebook을 만들었습니다. 빠르게 인기를 얻었고 현재 수억 명의 일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6. 불행하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바꿔야 합니다.

마크 안드레센 – 널리 사용되는 최초의 웹 브라우저인 Mosaic의 공동 창립자, Netscape Communications Corp의 공동 창립자, 실리콘 밸리의 선도적인 벤처 캐피털 회사 중 하나인 Andreessen Horowitz의 공동 창립자이자 일반 파트너입니다. Andreessen은 또한 Facebook, eBay 및 HP와 같은 주요 실리콘 밸리 기업의 이사회에 있습니다. Mosaic 브라우저는 Netscape Navigator로 이름이 바뀌었고 1990년대에 Internet Explorer에 의해 추월될 때까지 가장 인기 있는 웹 브라우저였습니다. 인터넷의 광범위한 사용을 개척한 Andreessen은 그를 억만장자이자 실리콘 밸리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름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7. 제 생각에는 이것이 최선의 조언입니다.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생각하고 스스로에게 도전하세요.

일론 머스크 – 거의 모든 사람과 마찬가지로 혁신가인 Musk는 여러 성공적인 회사의 설립자 또는 공동 설립자입니다. 그의 노력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Zip2 – Compaq에 3억 700만 달러 판매; PayPal – eBay에 15억 달러에 매각됨. SpaceX의 Falcon 9 로켓은 2011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비행하기 위해 NASA의 우주 왕복선을 대체했습니다. 세계 최대 전기 자동차 생산업체가 되고자 하는 Tesla Motors; 미국 최대의 태양 에너지 시스템 공급업체인 Solar City가 있습니다.

8. 모든 세부 사항을 완벽하게 만들고 세부 사항의 수를 완벽하게 제한하십시오.

잭 도시 – iPhone 및 Android와 같은 장치를 사용하여 신용 및 직불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플랫폼인 Twitter 및 Square의 공동 설립자. 어린 시절부터 프로그래머인 Dorsey는 13세에 보내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언젠가 뉴욕 시장이 되고 싶다는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9. 사실, 기술은 우리가 알고 있는 한 인류의 진보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100년 후에 사람들은 지금을 되돌아보면 “그때가 인터넷 시대였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컴퓨터는 인터넷 시대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리드 헤이스팅스 – 주로 NetFlix의 창시자로 알려져 있지만 Pure Software도 설립하여 빠르게 성장하여 상장하여 Atria Software와 합병되었으며 나중에 Rational Software에 인수되었습니다. Hastings는 급여가 평균보다 높고 휴가와 휴가는 직원에게 귀속되며 실적이 저조한 직원에게는 퇴사 요청 시 큰 금액의 퇴직금을 지급하는 NetFlix 고유의 기업 문화를 강조했습니다.

www.inspirationalquotes365.com에서 더 많은 인용문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