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중, 비행 중 또는 트랙에서 충전

이동하는 동안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시스템인 오래된 Nicola Tesla 트릭을 사용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글쎄, 우리는 물건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전자 장치를 핫 플레이트처럼 보이는 곳에 놓고 전자가 배터리로 흘러들어가 원격으로 무선으로 충전하는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작은 장치와 같은 것입니다. 우리의 Think Tank는 1990년대 후반에 움직이는 차량에 대해서도 그러한 계획을 많이 내놓았습니다.

그러한 개념 중 하나는 전기 MAV 또는 초소형 항공기(미니어처 UAV)의 충전을 검사하기 위해 고전압 전력선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MAV는 고전압 라인을 검사하면서 수직으로 앞뒤로 날아가며 해당 지역에서 누출되는 전력을 자동으로 재충전합니다. 나는 단순한 물리학과 생각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를 가정합니다. 그래서 그 개요를 생각해 냈습니다. 나만의 혁신적인 창의적 천재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2013년 8월 27일 월스트리트 저널에 다음과 같은 제목의 기사가 있었습니다. “무선 전기 버스 – 한국 기술은 이동 중에도 차량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Jeyup S. Kwaak. 언급된 조각; “전기버스 실험은 2020년까지 전국 온실가스 배출량을 30% 줄이기 위한 정부의 추진력의 일환”이며 “이동 중에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버스” 또는 지상 기반 충전 인프라 사용에서 탈피합니다.

이 개념은 위에서 언급한 MAV 전략과 매우 유사하지만 물론 훨씬 더 큰 규모입니다. 그 기사를 읽은 후 나는 이 기술을 무엇에 사용할 수 있을까? 음, 이러한 개념은 어떻습니까?

1. 전기 자동차의 라이트 충전 중지

2. 항공기에 대한 공항 요금

3. 전기 트럭용 저울 또는 트럭 스톱

4. 스케이트 파크에서 전기 스쿠터 충전

예, 이것은 물론 일부일 뿐이며 용도는 무한할 수 있습니다. 병원용 전동 휠체어 충전소는 어떻습니까? 기업의 전기차 주차? 그들은 이미 전기 자동차 소유자를 위한 가정용 차고 장치를 만들고 있지만 일부는 이러한 유형의 실내 사용에 화재 위험이 있다고 말합니다.

전기 자동차, 휴대폰 및 기타 장비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배터리 충전 및 배터리 수명입니다. 우리가 그것들을 알아낼 수 있다면, 어떤 경우에는 전기가 그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Nicola Tesla가 현재 시간에 우리와 함께라면 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하고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