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서비스의 여러 단계

건축 서비스는 건물이나 기반 시설 건설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건설 분야에서 이러한 서비스는 마케팅 목적으로 가장 잘 사용됩니다. 건물, 조경 등을 개선하기 위한 최고의 디자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개념 단계부터 건물 건설까지. 건축 서비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든 설계는 Revit Architecture, Auto CAD, 3D Studio Max 등과 같은 사전 구축 및 설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개념적 건축 설계

건축 설계 개념은 모든 건물 또는 기반 시설의 건설 단계에서 첫 번째 단계입니다. 개념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가가 건물을 개념적으로 설계하는 건축가에 의해 수행됩니다. Revit 또는 Auto CAD를 생성하기 전에 개념 설계는 종이에 스케치한 다음 초안으로 손으로 수행했습니다.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의 양이 많아짐에 따라 개념 설계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건축 도면 및 스케치

개념 설계가 완료되면 건물에 대한 건물 계획 작성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시공 계획은 시공 단계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생성된 일련의 도면입니다. 전체 건물을 포함하는 완전한 도면으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정확한 빌드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지붕 평면도, 반사 천장 평면도, 단면, 입면도, 전기 평면도, 레이아웃, 대지 평면도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도면은 Auto CAD 또는 Revit을 사용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건물 정보 모델링

Architectural Building Information Modeling은 건설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건설 시간과 비용을 줄입니다. BIM은 기본적으로 건물의 건축과 관련된 모든 요소와 데이터를 하나의 모델로 모으는 것을 의미합니다. BIM은 모델이 구축된 후 모델이 어떻게 보이고 작동하는지 대략적으로 나타냅니다. Revit Architecture는 Architectural Building Information Model 구축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3D 건축 모델링 및 렌더링

Architectural3D 모델링 및 렌더링은 모든 모델 또는 건물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건축가는 Revit, Auto CAD 3D, 3D Studio max, Maya 등을 사용하여 3D 모델을 만듭니다. 이 모델들은 V-RAY, Scan line 등을 사용하여 렌더링되어 사진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내부 및 외부, 사이트, 조경, 수역, 하늘 및 조명, 가구, 제품 등 건축 3D 모델링 및 렌더링은 건축 회사,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건설 회사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완성도는 비용 절감에 대한 압력으로 구축되기 때문에 건축 서비스의 사용은 엔지니어링 산업에 가장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