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 자기 자유 에너지 – 얻을 수 있는 이점

에너지 및 연료 비용은 거의 항상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의 재정 자원은 이러한 가격 인상을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전기료를 줄여도 비용은 계속 올라갑니다. 따라서 추가 비용(예: 자기 모터의 자유 에너지) 없이 가정에서 전기를 생성하는 것이 더 실행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이 자기 모터가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을 아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무한한 전기 공급원

자기 발전기는 자석을 사용하여 무제한 전력을 생산합니다. 자극의 자연 극성 개념을 사용합니다(자석은 서로 밀어내거나 끌어당깁니다). 자기파는 극과 달리 자연스러운 반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발전기의 끝없는 움직임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발전기는 사용하는 양보다 더 많은 에너지 출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외부 전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기 모터는 외부 소스에서 전원을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날씨가 맑지 않거나(태양열용) 바람이 불지 않는(풍력용) 경우에도 엔진은 문제 없이 작동할 수 있습니다. 자석이 올바른 위치에 있는 한 지속적인 전기 생성이 발생합니다.

더 저렴하게 구축

풍력 및 태양 에너지와 같은 다른 지속 가능한 에너지원에 비해 자기 ​​에너지는 저렴합니다. 태양광 또는 풍력 터빈 시스템을 설치하는 데는 초기 비용이 수천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절약된 전기 요금에서 그 금액을 회수하려면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따라서 집에 태양광 및 풍력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은 많은 가정에서 감당할 수 있는 비용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기 모터를 사용하면 상당히 적은 금액(예: 단 100달러)을 지출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는 DIY 자석 모터 키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단계별 지침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엔진에 대한 기술 지식이 없어도 자신만의 발전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재료도 구할 수 있고 저렴합니다. 철물점이나 폐차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조작하기 쉬움

설치가 쉬운 만큼 발전기 작동도 쉽습니다. 실행이 허용되면 장치는 집 전체에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한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전기 요금을 최대 80%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은 최소한의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수리가 필요한 경우 많은 비용을 지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환경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태양광과 바람을 이용하는 다른 가정용 에너지 발전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자기 에너지도 환경 친화적입니다. 생성기는 유해한 부산물을 생성하지 않기 때문에 생물학적 위험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모든 가정에 적합합니다.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발전기를 사용하여 무료로 전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햇빛이나 바람이 들어오는 지역에 살 필요가 없습니다.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소득

가정에서 나오는 잉여 태양광 및 풍력 에너지는 추가 비용을 받고 에너지 회사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발전기가 제공할 수 있는 초과 전기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