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하기 쉬운 두 가지 유용한 카피라이팅 팁

  • Post category:BMW

알겠습니다. 웹 작성을 개선하거나 전단지 및 브로셔 작성을 원하지만 프리랜서 카피라이터를 고용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스스로하고 싶습니다. 괜찮아요. 이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기본적으로 비즈니스를 위한 글쓰기를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두 가지 중요한 작은 팁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하나는 기능보다는 혜택을 판매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귀하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추는 게시물에서 고객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게시물을 전환하는 것입니다.

기능이 아닌 혜택 판매

기능은 무언가에 대한 설명이고 이점은 해당 기능의 이점입니다. 혜택에는 감정, 금전적 이득, 안전 또는 시간 절약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MW는 고객이 가치 있고, 보상받고, 멋지고, 성공적이라고 느끼기 위해 자동차를 구입한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있으며, 칭찬으로 대합니다. BMW 구매자는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능의 이점이나 느낌은 그가 지갑을 열도록 강요합니다. 다음은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비즈니스용 카피를 작성할 때 간단한 한 가지만 기억하십시오. 항상 “내 고객이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라고 자문해 보십시오. “이것이 고객에게 어떤 도움이 됩니까?”라고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와 같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 카피라이터는 항상 이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만 결국 완전히 고객 중심적인 카피를 얻게 됩니다. 다음은 또 다른 예입니다.

귀하는 개 미용 서비스를 소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집에 가서 개를 미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모바일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서비스 기능입니다. 이것을 혜택으로 바꾸려면 “왜 내 고객이 관심을 가져야 하는가?”라고 자문해야 합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집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와 같은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을 관심의 중심으로 만들기

즉, “we” 또는 “us” 대신 “You”를 사용하기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웹사이트, 전단, 브로셔 또는 뉴스레터가 마치 귀하가 그들에게 진심으로 관심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귀하의 고객은 귀하를 좋아할 것입니다. 알아두세요. 하지만. 이것은 자신에 대해 쓰는 것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다음은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예입니다.

자가 관리: 키친플러스는 고객 친화적인 기업으로 빠른 배송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 Kitchen Plus와 함께 일하면 2시간 이내에 필요한 모든 조언과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가 관리: Kitchen Plus는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시드니 광역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중심: Kitchen Plus를 사용하면 1995년부터 사업을 해왔기 때문에 잘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또한 광역 시드니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항상 주문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팁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글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항상 고객의 요구 사항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의 입장이 되어 당신보다 먼저 그들의 필요를 생각하십시오. 결국, 그들은 당신에게서 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