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비즈니스는 Jalopy입니까 아니면 재규어입니까?

귀하의 비즈니스를 차량으로 정의할 수 있다면 가장 정확한 설명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몸은 어떤 상태입니까? 약간의 흠집이나 찌그러짐이 있습니까? 페인트가 바래거나 부서졌습니까? 아래에 녹슨 부분이 있습니까? 색상이 마음에 들어 직접 선택하셨나요? 아니면 그냥 구매 가능했던가요?

그러나 내부에서; 좌석은 비닐, 천 또는 가죽입니까? 어떤 피부 타입? 무슨 색깔? 그들은 깨끗합니까 아니면 닳았습니까? 실을 묶고 있는 테이프의 흔적이 있습니까? 대시보드는 단단한 플라스틱, 가죽 또는 비닐입니까? 상감 목재, GPS 또는 멋진 스테레오 시스템과 같은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까?

차량의 역학은 어떻습니까? 엔진을 시동할 때 튀거나 기침을 하거나 덜컹거리거나 코를 골거나 합니까? 아니면 켜져 있는지 궁금할 정도로 잘 맞습니까? 그러나 고속도로에서 가속할 때; 당신의 차가 지상에서 이륙하려고 하는 바람개비 비행기처럼 들릴까요?

마지막으로, 귀하의 차량은 세단, 컨버터블, SUV, 스테이션 왜건, 크로스오버, 스포츠카, 골동품, 클래식, 실용적, 섹시, 쿨, 개방형, 강력, 경제적, 희귀, 잘 관리된 시끄러운, 신뢰할 수 있는, 귀여운 또는 똑똑한가요?

어떤 사업을 하고 싶으세요?

당신이 이상적인 고객의 집까지 차를 몰고 그들이 당신과 공유할 변혁적 경험의 반대편으로 데려가겠다고 제안한다면, 어떤 종류의 타다 제공하시겠습니까? 그 경험에 대한 대가로 어떤 형태의 보상을 기대하십니까?

당신의 사업은 당신의 삶의 부를 보여주는 수단일 뿐만 아니라 당신이 세상에서 누구이며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이는지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개인 브랜드입니다 – 하나의 약속 경험.

요금은 브랜드의 확장입니다.

서비스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이 인지된 가치의 품질을 반영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다음은 동일한 유형의 수행을 가르치는 두 명의 매우 유능하고 효과적인 영적 교사의 예입니다. 교사는 1인당 $425에 2일 동안 소그룹 훈련을 하며 전국을 돌고 있습니다. 다른 교사는 동일한 초기 교육을 제공하는 도구를 만들었지만 $947의 가격에 통합 문서, 오디오, 원격 교육 및 그룹 지원을 통해 도구 및 지속적인 교육의 형태로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첫 번째 교사의 비용의 두 배 이상이며 두 번째 교사는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두 번째 교사도 개인 교육을 훨씬 더 높은 비율로 제공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그녀는 집중적인 관심과 개인 시간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우리의 시간은 우리의 가장 소중한 상품입니다.

두 교사의 개별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전문성 수준과 비즈니스 리더로서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의 차이를 즉시 느낄 수 있습니다.

두 분 모두 고객과 고객이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있는 고도로 숙련된 우수한 교사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두 번째 교사가 훨씬 더 많은 수의 사람들에게 다가가 가르칠 뿐만 아니라 비용을 청구할 수 있는 시스템과 연계하는 비즈니스 수단을 설계하도록 안내한 멘토와 자신을 일치시켰다는 것입니다. . 그녀의 서비스는 그만한 가치가 있으며 그것을 얻으십시오!

느린 엔진을 부드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약간의 추가 연료가 있습니다.

  • 정확히 식별 WHO 당신의 변신 차량에 타고 있습니다
  • 당신이 제공하는 것의 진정한 가치를 이해하고 그 가치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을 막는 금전적 블록을 해제하십시오.
  • 수 마일의 재미, 스타일 및 편안함을 제공할 꿈의 차량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멘토 또는 비즈니스 코치와 연결하십시오!

자신이 하는 일의 마스터라고 해서 지속 가능하고 즐겁고 영혼을 만족시키는 기업을 구축하고 만들 수 있는 마케팅 기술이나 비즈니스에 정통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혼자 너무 오래 타다가 멈춰 서지 않으면 고장나거나 기름이 떨어질 수밖에 없고, 그럴 때 길은 정말 외롭습니다.

이제 이것을 묻겠습니다. 뭐하세요 당신의 꿈의 비즈니스 차량 처럼 보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