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비아

존과 나는 나미비아에서 12일을 보내고 돌아왔다.

아프리카에 여러 번 갔기 때문에 “모든 상자에 체크 표시”, “빅 5 보기” 등의 방문자가 많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저를 속물이라고 부르세요. 하지만 그물 모양의 기린을 본 사람은 모두 본 것입니다. 나는 또 다른 여행을 하고 있었다.

나처럼 완전히 독특한 풍경을 경험하고 세계에서 가장 적대적이고 극적인 환경 중 하나를 눈으로 목격하고 싶다면 나미비아가 필수입니다. 그것은 나를 날려 버렸다.

우리는 Windhoek에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설명이 없는 도시지만 휴양지에서 회복하기에 충분히 즐거운 곳이며 현대 독일에서 영감을 받은 건축물의 공포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다음날 우리는 떠났다. 남쪽. 우리는 우리가 정식으로 통과한 특별 패스를 건너라는 조언을 받았습니다. 고개를 모퉁이를 돌자 눈앞에 가장 놀라운 사막이 펼쳐졌다. 차에서 내려 영화를 찍고 바로 집에 갔을 텐데.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았다면 창문을 내리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다음 4일 동안 우리는 나미브 사막 남쪽의 여러 곳에서 머물렀습니다. 나는 그들을 지명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모두 다른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찾고있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상기시켜드리자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Wolwedans였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Lodge와 Dune Camp에서 밤을 보냈습니다. 당신이 선호하는 것은 진정으로 당신의 소명입니다. Lodge Camp는 고급스럽고 Dune Camp는 정통합니다. 두 곳의 음식은 정말 훌륭합니다. 아마도 내가 사파리에서 먹어본 것 중 최고일 것입니다.

Wolwedan 지역은 완전히, 완전히 충격적입니다. 나는 풍경을 설명할 어휘가 없으며 이 곳의 경이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분위기와 아우라가 놀랍고 모래 언덕의 변화하는 색상은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야생 동물을 거의 볼 수 없지만 당신이 보는 것은 예외적인 아름다움이며 최고의 존경을 받습니다. 내 돈으로는 나미브 사막에서 Gemsbok이 살아남는 것을 매일 보는 것이 Masai Mara에서 사자보다 더 인상적입니다.

우리가 남쪽에서 방문한 또 다른 지역은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의 나미비아 히트 목록에 포함될 수 있는 Soussusvlei입니다. 여행 내내 다른 사람을 본 것은 이번이 유일했습니다. 나미비아 최대의 관광명소이자 보여주고 있지만, 귀찮더라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사막의 신비주의는 여기에서 약간 길을 잃었지만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사구이며 놀랍습니다. 당신이 거기에 있는 동안 더 이해가 될 나의 조언은 유명한 모래 언덕을 지나서 사람들이 덜 방문하는 Deadvlei(4WD 자동차가 필요함)라고 불리는 지역으로 곧장 운전하는 것입니다. 그림자가 길면 가능한 한 일찍 도착하십시오. 나는 놀라움을 보장합니다.

남쪽에 있는 동안, 우리는 몇 가지 엑스트라를 짜냈습니다. 어느 날 아침 우리는 모래 언덕 위로 날아갔습니다. 당신이 풍선 처녀라면 이것은 당신의 착빙을 잃을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나는 높이에 대한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좋아했고 사랑했습니다.

나는 말을 좋아하지 않고 낙타는 구취를 느끼고 코끼리를 타는 것은 매우 불편하기 때문에 쿼드 타기는 항상 내 목록의 맨 위에있었습니다. 나미브 사막은 매우 섬세한 환경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생태관광객이 4륜 오토바이를 타는 것을 생각하면 약간 불편할 수 있습니다. 2시간 후, 보드카와 강장제를 손에 들고 모래 언덕 꼭대기에 앉아 해가 지는 것을 지켜보면서 당신의 윤리는 잊혀질 것입니다. 날 믿어, 바위야. 나는 그들이 이 현대적인 낙타를 타고 사막을 가로질러 날아갈 때 기쁨에 비명을 지르지 않기를 거부합니다.

그 다음 우리는 해안에 있는 Swakopmund에 북쪽으로 향했다. 초기 반응은? 우리 여기서 뭐하는거야? 이것은 빈트후크를 베니스처럼 보이게 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하나의 놀라운 사막 풍경을 또 다른 놀라운 사막 풍경과 함께 따라갔다가 또 다른 놀라운 사막 풍경을 따라가면 약간 뻔뻔해지고 시야를 잃을 수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우리가 시작하려던 어지러운 4일을 생각하면 이렇게 짧은 휴식을 가질 수 있어서 기쁩니다.

상어 잡는 연습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줬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보트에서 또는 해변에서. 논리적인 사람은 배가 더 큰 성공과 더 큰 물고기를 의미할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전혀. 해변을 선택하십시오 –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수백 번 낚시를 하거나 평생 낚싯대를 잡은 적이 없더라도 낚아채기를 권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독특하고 완전히 흥미 진진합니다. 불행히도, 나는 더 이상 말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제 입장에서는 그날에 대한 어떤 설명도 존의 자존심에 상처를 더 깊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집단”으로서 우리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바다로 돌아가는 것이 멋졌다.

그 다음 우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여행의 주요 사건이었던 것을 출발했다. 스켈레톤 코스트의 쇼먼 도착 사파리. 다음 3박 4일 동안 나는 놀라운 풍경, 흥미진진한 경험, 매혹적인 지식, 전염성 있는 열정, 그리고 완전히 금지된 아프리카 황무지와 죽음의 화려한 마음의 놀라운 시간의 무자비한 맹공격을 받았습니다.

여행을 좀 다녀온 것 같아요. 캘커타에서 런던까지 오토바이 타고, 벨리즈 정글에서 6주 살기, 캐나다에서 강에서 카약 타기, 일본에서 축구, 카라코람 고속도로 여행, 필리핀 무인도에서 살기,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에서 캠핑 아라비아에서 온 로렌스 와디 럼을 떠나 …… 계속 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나는 사파리의 A-list를 경험할만큼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Robin Hurt와 Ker & Downey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나는 보츠와나의 아부 캠프에 있었고, PJ와 Barney와 함께 승마를 하러 갔고, 표범이 죽이는 것을 보았고… 다시, 나는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무 것도, 아무 것도 Shoeman Safari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설명하고 싶지 않습니다. 두 가지 이유. 첫째, 나는 할 수 없습니다. 둘째, Schoman의 여행에서 가장 큰 점은 형제들이 당신의 눈과 귀 앞에서 사막을 얼마나 훌륭하게 발견했는지입니다. 매일 새로운 놀라움이 나타나고 새로운 문이 열립니다. Schoemans는 평생 이곳에서 살았습니다. 그것은 보여줍니다 – 그들은 미쳤습니다 –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이 광기에는 놀라운 지식의 샘과 그것을 공유하려는 열정이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스켈레톤 코스트와 같은 장소가 이 행성에 존재한다는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막내 동생이자 우리 가이드인 Henk Schoeman은 화성에서 나올 마지막 사진이 바로 여기에서 찍은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Schoemans 중 한 명이 나에게 Skelton Coast를 보여주고 그렇게 보는 것은 최후의 수단이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맥코이입니다. 경쟁없이.

그러나 힘든 일입니다. 비행기와 랜드로버는 낡고 불편합니다. 속도는 거침없고 베이스 캠프는 충분하지만 확실히 충분합니다. 음식은 훌륭하지 않습니다. 더 나아지는 것은 논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이 여행을 매우 훌륭하고 현실감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나미브 사막에서 산다는 것은 공원을 걷는 것이 아니라 솔직히 말해서 힘바족이 가뭄의 해를 견뎌낸다면 4일의 힘든 여행을 견뎌낼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첫눈에 해변에 발을 디뎠을 때 완전히 어리둥절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그리고 아직 터보건 달리기, 웰위치아 식물, 부시맨 창조물, 포효하는 모래 언덕(내가 본 것 중 가장 놀라운 것)을 경험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들릴 수 있음), 사막 코끼리, 커피 머신에서 구운 빵, 난파선, 석영 만화경, 물개 식민지 …

그러나 무엇보다도 당신은 이곳과 그 이상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희귀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