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에 맞는 테일램프 고르는 법

  • Post category:BMW

조명은 항상 특정 악조건에서 가시성을 통해 안전을 보장하는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자동차 및 기타 차량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조건에는 안개, 비, 폭설 및 뇌우가 포함됩니다. 후미등은 뒤에 오는 차량을 차량의 실제 위치를 보여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자동차의 후미등에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전조등에 그다지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파손되거나 손상된 후미등을 즉시 교체하거나 녹은 전구를 교체해야 합니다.

후미등 교체와 관련하여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의 차량의 시인성을 높여줄 LED 조명과 유로 조명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백라이트에는 다양한 섹션이 있으며 모든 섹션은 수행해야 할 고유한 중요성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미등에는 방향 지시등이 있어 도로에서 차선을 변경할 때 또는 회전을 원할 때 뒤에 있는 운전자에게 알립니다. 이제 방향 지시등이 작동하지 않고 도로에서 방향 지시등이 당신에게 가하는 위험을 상상해 보십시오. 마찬가지로 비상 상황에서 브레이크 페달에 발을 올려 놓거나 후진 또는 주차를 원할 때 사람들에게 알려줍니다.

자동차 후미등을 교체하려는 경우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조명의 높이

이것은 제조업체 이름보다 스타일에 가깝기 때문에 속지 마십시오. 디자인은 Toyota Altezza라는 일본 자동차에서 유래했으며 그 이후로 디자인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크롬은 이제 검은색으로 대체되었으며 자동차를 군중에서 돋보이게 하기 위해 탄소 섬유 모양이 주어졌습니다. 이 조명 중 일부는 아시아에서 만들어지고 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힘들게 번 돈을 지출하기 전에 확인하십시오.

주도의

이것들은 최신 트렌드이며 확실히 차의 뒷부분에 생명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을 때는 전통적인 조명이 효과적이지 않지만 이 LED 조명은 밝게 빛나고 모든 사람에게 여러분이 가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이 조명은 쌍으로 제공되어 사용하므로 차량에 적합한 디자인과 조명 유형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옵션

유로 및 광섬유 미등도 사용할 수 있지만 조금 더 비쌉니다. 그들은 독특하고 당신의 차에 아름다움을 더할 것입니다. 트럭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세 번째 브레이크 등을 설치하여 차량에 보다 개인화된 모습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옵션이며 이 미등에 약간의 돈을 지출하면 차가 순식간에 머리를 돌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