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교통 – 지구가 기후 변화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일반적으로 대중 교통과 카풀은 개인 차량과 비교하여 친환경 교통 수단으로 간주되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재생 불가능한 에너지를 포함하지 않는 친환경 교통 수단에 대한 더 나은 정의가 있습니다.

실제로 녹색 교통의 범위는 전기 자동차와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국한될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걷기, 자전거 타기 및 기타 형태의 인간 동력 운송, 친환경 자동차, 태양 에너지 운송, 풍력 에너지 운송, 수상 운송, 전기 운송 및 기타 형태의 재생 에너지 운송 또는 대체 에너지 운송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Transport Alternatives라는 교통 개혁 그룹은 자전거 이용자와 보행자에게 낮은 비용, 공간 효율성, 환경 영향 제로를 보상하는 녹색 교통 계층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트럭은 도로변 주차가 제한되어 있고 이중 주차 문제가 없기 때문에 승용차보다 유리합니다. 녹색 교통 계층에는 혼잡 가격, 맨해튼 96번가 남쪽의 모든 노상 주차 요금, 교량 및 터널 통행료, 개인 차량보다 상업용 요구 사항을 우선시하는 주차 정책이 포함됩니다.

2008년은 녹색 에너지 수송의 좋은 해였습니다. 많은 경쟁자들이 상징적인 Toyota Prius 하이브리드와 경쟁하는 자동차를 내놓은 것은 올해였습니다. 이러한 자동차 중에는 Ford Fusion, Mini-e, Audi A1 및 Honda Insight가 있으며 모두 친환경 생활을 좋아하는 자동차 소유자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가장 많은 찬사를 받은 친환경차는 쉐보레 볼트였습니다. Chevy Volt는 Volt에서 먼저 사용할 수 있는 전기 플랫폼을 구축한 다음 더 저렴한 자동차에 사용할 수 있는 전기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General Motors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기 자동차를 죽인 회사가 이제 살아남을 수 있게 된 아이러니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친환경 자동차의 주요 특징에는 작고 효율적인 것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소형 친환경차를 위해 Nissan의 Nuvu와 로봇 지원 Pivo 2가 출시되었습니다. 한편 크라이슬러는 GEM Peapod를 개발했으며 Mitsubishi는 I-Miev를 개발했습니다.

2008년에 출시된 지구 온난화 방지를 목표로 한 다른 친환경 자동차로는 물을 정화하는 자동차인 Mazda의 Kiyora, 도시를 달리면서 공기를 정화하는 BMW의 수소 자동차, 녹색 재료.

헝가리는 또한 갤런당 150마일의 주행 거리를 가진 효율적인 자동차인 Antro를 도입했습니다. 반면에 폭스바겐은 폭스바겐 1L로 235mpg 컨셉을 출시했습니다. 프랑스의 Microjoule도 가까운 장래에 8923mpg 차량을 생산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시장에는 다른 많은 녹색 교통 수단이 있습니다. 다음은 기억해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친환경 자동차 팁입니다.

1. 차에 타기 전에 다른 경로로 목적지까지 갈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규칙적인 걷기는 심장 문제 및 기타 질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가장 자주 가는 목적지를 확인하고 버스, 기차, 자전거 또는 도보로 갈 수 있는지 조사하십시오.

3. 일주일에 한 번 대중교통,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직장이나 학교로 이동합니다.

4. 카 셰어링을 탐색합니다. 다른 사람과 공유하면 운전 비용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5. 운전할 때 루프 바, 자전거 거치대 등 불필요한 불필요한 무게를 제거하십시오.

6. 에어컨을 사용하면 연료 소비가 15% 증가하므로 주의하여 사용하십시오.

7. 가능한 한 빨리 더 높은 기어로 변속하십시오.

8. 가능한 한 천천히 부드럽게 가속하고 제동합니다.

9. 느린 속도로 운전 – 70mph로 운전하면 40-55mph로 운전하는 것보다 30% 더 많은 연료를 사용합니다.

10. 자동차를 정기적으로 관리하십시오. 부적절하게 조정된 기화기는 연료를 최대 25%까지 낭비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타이어 공기압은 또한 연료 소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11. 짧은 정지(1분 이상)를 위해 엔진을 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