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EV는 냉각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그릴을 유지합니다.

아우디 디자이너들은 회사가 더 많은 전기 자동차를 출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세련된 그릴을 없앨 계획이 없습니다. 그 이유가 궁금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것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Audi는 전기 자동차를 위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단일 프레임 그릴 디자인을 계속 개발할 것입니다. 반면에 일부 제조업체는 차량에 더 이상 그릴이 필요하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General Motors와 같은 많은 제조업체가 전기 자동차에 더 이상 그릴이 필요하지 않다는 아이디어를 내놓았지만 Tesla는 Model 3 및 Model Y와 같은 보급형 EV의 도입으로 이러한 전통적인 사고 방식을 더욱 대중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전통적인 자동차는 라디에이터를 식히기 위해 그릴이 필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라디에이터 내부의 수온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공기 순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라디에이터가 가열되면 엔진이 가열되어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까?

EV에는 라디에이터가 없기 때문에 차량 전면에 구멍을 뚫고 성가신 그릴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오늘날 전기 자동차에는 그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년에 걸쳐 그릴 디자인은 계속 변경되었지만 여전히 거의 모든 차량에 적용되었습니다. 최초의 Tesla EV에는 그릴처럼 보이는 정전 패널이 있었습니다. 결국 제조사는 이 아이디어를 포기했습니다.

요즘은 모든 전기 자동차나 새로운 EV 모델이 일반 그릴 대신 바디 컬러 패널로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그릴은 차의 라디에이터에 시원한 공기를 보내든 안 보내든 목적이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엔진이 없기 때문에 기존 라디에이터의 이점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엔진과 배터리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일종의 라디에이터가 있습니다. 또한 신선하고 시원한 공기를 활용할 수 있는 전자 제어 장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전기 자동차에 그릴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개구부의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범퍼 하단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Audi 디자이너의 경우 그릴은 기계 구성 요소의 배터리에 시원한 공기를 보내는 것 이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사실, 그것은 브랜드의 스타일 아이덴티티의 일부입니다.

최근 회사는 가상 원탁을 조직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회사 대표는 전기 자동차에 단일 프레임 그릴을 추가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우리는 막대의 모양에 대해 확인된 바가 없습니다. 즉, 통풍구 같은 개구부인지 블랙아웃 패널인지 알 수 없습니다.

요컨대, 이것은 EV가 기존 그릴의 이점을 얻지 못하는 것 같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릴이 있는 Audi EV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차량에 그릴을 추가하고 여전히 멋지게 보이도록 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