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질링의 모험

“천둥 번개의 땅”인 다르질링은 인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언덕 역 중 하나입니다. 북부 벵골 다르질링의 주요 매력은 자연의 영광과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모습입니다.

실리구리에서 다르질링까지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식적으로 다르질링 히말라야 철도(DHR)로 알려진 “기차 기차”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뉴잘파이구리 역에서 해발 2134m의 다르질링까지 협궤철도가 운행된다. 이 열차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으며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다르질링(Darjeeling) 지역은 에베레스트(Everest), 칸첸종가(Kanchendzonga), 마칼루(Makalu), 로체(Lhotse) 등 4개 산맥의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Darjeeling의 주요 도로는 Hill Cart Road, The Mall 및 Laden Road이며, 그 중 Mall이 Darjeeling의 중심입니다. 초라스타 관광과 도시의 시장 구경을 자전거로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시에 있는 Yoga Choeling 수도원에는 부처 그림과 예배당의 아름다운 프레스코화가 있습니다.

다르질링 북서쪽에 있는 노스 포인트에서는 도시와 싱라 바자르를 연결하는 케이블카(인도 최초의 케이블카)를 탈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에 가족과 함께 언덕과 다르질링 차 농장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는 몇 시간 동안의 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버치 힐의 히말라야 산 박물관은 히말라야 산맥의 매혹적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이 모델은 흥미진진한 히말라야를 탐험하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 인접한 히말라야 국립공원은 시베리아 호랑이, 눈표범, 레서 판다와 같은 세간의 이목을 끄는 동물로도 유명합니다.

타이거 마운틴(Tiger Mountain)은 에베레스트 산(Mount Everest)과 동부 히말라야 산맥(Eastern Himalayan Range)의 다른 봉우리가 태양의 첫 번째 광선을 잡을 때 장엄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다르질링(Darjeeling)에서 지프로 45분 거리에 있는 타이거 힐(Tiger Hill)까지 차로 동트기 전에 갈 수 있습니다.

타이거 힐의 서쪽에는 “센찰호”라는 아름다운 호수가 있어 물과 푸른 하늘의 아름다움으로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식재철(4월~11월)에 다르질링을 방문하는 운이 좋다면 마을 건너편에 위치한 이 활기찬 찻집에서 머물기에 좋은 차밭입니다.

다즐링 차는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가격이 너무 높아 곧 향과 맛 면에서 세계 최고의 차 중 하나로 꼽힙니다. . 따라서 다르질링 차는 “동양의 샴페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Darjeeling Gurkha Hill Tourists(DGCH)는 Darjeeling – Hima Falls-Marybong Tea Estate-Chongtong-Bijanbari에서 출발하는 “티 가든 투어” 투어를 6시간 투어 패키지로 소개했습니다.
Tiger Hill-Bara Durpin으로 당일 여행을 가거나(6km, 2시간 30분 소요) Tiger Hill – Sonada에서 Chatakpur를 경유하여 버스로 Darjeeling으로 돌아옵니다(15km, 5시간 30분 소요). 더 긴 트레킹의 경우 히말라야 익스피리언스(8일) 또는 싱갈릴라 트레킹(8일)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기타 활동으로는 다르질링-구성-다질링에서 사이클링, 티스타/랑지트에서 래프팅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