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ve – I Ride – I’m a Jeep – 지프 스타일

지프는 관광 또는 기타 군사 목적을 위해 무게가 1~1.5톤인 사륜 차량입니다. 이 용어는 자그마한 차량에 적용되며 때로는 공군, 미국 및 육군의 다른 차량(미국), “소형 비행기”로 알려진 ½톤 군용 차량, 헬리콥터 또는 가제트”에도 적용됩니다. – Clinton A. Sanders의 연설

Jeep은 이 차량의 팬들을 통합하고 그들과 이 브랜드를 아는 사람들을 주고받기 위해 전 세계에 클럽을 형성하도록 합니다. 특히 당신이 독특한 승차감을 찾는 편안함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가 이 차를 좋아하지 않을까요? 70년 이상 동안 Jeep 브랜드는 소유자가 자부심과 자신감을 가지고 모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감을 주는 충만한 삶과 완전한 자동차 라인으로 사람들을 계속해서 초대합니다.

과거의 폭발

모든 것은 빠르고 가벼운 정찰 (적을 찾거나 전략을 결정하기 위해 지역에서 군사 검사) 미군 오토바이를 대체하고 포드 모델 T 자동차를 7 월에 교체하기 위해 어떤 지역도 성공적으로 통과 할 수있는 차량의 필요성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1940. 육군은 100개 이상의 제조업체를 초대하고 차량 사양 목록을 작성하는 생산의 문을 열었습니다.

처음에는 Willys-Overland와 American Bantam Car Manufacturing Company만이 응답했습니다. 그러나 Ford Motor Company는 조금 후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때부터 세 회사가 가장 수익성이 좋은 정부 계약을 놓고 경쟁합니다. 49일 만에 Bantam 회사는 필드카를 만들었고 모든 회사는 시간을 테스트하고 기록하기 위한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세 회사는 1940년 여름에 육군에 프로토타입을 제공한 후 70대의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Willys-Overland는 Willy’s Quad를 설계했고 Ford는 Pygmy라고도 알려진 Model GP(범용)를 생산했습니다.

1940년 11월 육군은 사양을 초과한 차량을 인수했지만 결국 다른 차량에 대한 제한을 높일 필요성을 깨달았습니다.

1941년 3월 육군은 또 다른 조약을 발표했습니다. 세 회사는 각각 1,500대의 차량을 생산하게 됩니다. Bantam은 BRC Model 40 자동차를 설계했고 Ford는 GP Pygmies를 개발했으며 Willys-Overland는 자동차를 Quads라고 불렀습니다. 일련의 연구, 테스트 및 평가를 거쳐 미 육군은 첫 번째 제조업체를 Willys-Overland로 선택했습니다.

이름의 유래

“Jeep”라는 단어의 기원에 대한 많은 설명이 존재합니다. 어떤 이들은 새 차를 좋아하는 군인들에 대해 Popeye와 농담을 한 Eugene Jeep의 이름을 따서 실수로 이름을 지었다고 제안합니다. 가장 널리 알려진 이론은 Willys-Overland의 사장인 Joe Frazer가 GP 약어로 Jeep이라는 단어를 만들었다고 주장한 이후로 GP 군사 이름(공식 또는 일반 목적)이 Jeep이라는 단어에 통합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모델 자동차. Willys-Overland는 1943년 2월에 최초의 상표 출원을 한 회사이기도 합니다.

오늘날의 지프

최초의 Jeep 자동차부터 Jeep Cherokee까지, 프로토타입부터 새로운 Jeep 브랜드 모델에 이르기까지 1940년대부터 진행된 모든 테스트와 연구 끝에 마침내 기술이 표준을 넘어섰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70년 이상 동안 Jeep 브랜드는 수백만 대의 판매를 기록했으며 오프로드 성능과 오프로드 기능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지프는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운 디자인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믿음직한 차량입니다. 또한 명품에서 필수품까지 선택하는 명성 높은 장인 정신, 세계적 수준의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외관은 물론 더 나은 연비로 안전, 품질 및 첨단 기술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