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 키트 – 지프 및 트럭 리프트 키트 가이드

자동차 설계에서 레벨링 장비는 레이더 아래에서 도로 위의 차량에 충돌하는 지점까지 날아갑니다. 서스펜션 리프트는 빛을 섬광처럼 절약할 수 있고 도로에서의 속도보다 더 중요하지만 리프팅 기어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무엇보다 이는 추가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차량의 성능과 신뢰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경이므로 주목할 만하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가속 시스템을 이런 식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물론 리프터가 필요한 자동차는 리프터 없이도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각 장애인이 차를 운전하는 방법을 알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가 운전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목적과 이점을 알고 있지만 사람들이 더 많이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신중하게 이해를 확장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공지는 왜 하나요?

많은 리프트 관련 구성 요소가 제자리에 있지 않으면 기본 아이디어에 맞는 위치에 대해 혼동하기 쉽습니다. 레벨링 리프트 도구는 리프트 도구 및 도구와 서비스 모두와 유사하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한편으로, 리프트는 자동차에 리프트를 제공하여 더 큰 타이어를 추가할 수 있게 하거나 서스펜션보다 비용이 적게 들고 설치 작업이 덜 드는 외관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편, 분류 도구는 동일한 목적을 수행하지만 자동차 도로를 저녁화하는 목적으로 주 자동차의 앞 또는 뒤 중 하나만을 위한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서스펜션이 변경되거나 고르지 않은 무게 분포로 인해 차량의 한쪽 끝이 멈추는 상황에서 차량의 수평을 맞추는 것이 유용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범퍼, 윈치 또는 기타 요소로 인해 프런트 엔드에 많은 중량이 추가된 자동차는 프런트 리프트 키트의 완벽한 후보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튜닝 도구는 자동차 작업을 계속하기 위해 필요한 업그레이드가 아닙니다. 그러나 승차감의 불균형을 무시하면 핸들링, 타이어 또는 서스펜션 마모, 심지어 좋은 구식 아름다움과 같은 많은 중요한 사항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어 간극을 위한 추가 인치 또는 견인 또는 적재 중 후방 이동 개선과 같은 다른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한 자동차 조정은 조작이 쉽고 효과적이며 설치도 쉽습니다.

당신의 차를 알고

레벨링 장비는 응용 분야에서 서스펜션 및 리프팅과 다릅니다. 3가지 유형의 루프 랙이 있지만 필요한 유형은 전적으로 차량에 따라 다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자신의 차에 맞는 모델을 알면 더 쉽게 쇼핑할 수 있고 매장에 무엇이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일종의 분류 도구

앞서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주요 차량에 작동하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의 기어와 특수 유형의 기어인 브레이크 기어가 있습니다. 필요한 키트 유형은 차량마다 다르며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고압기기의 대표주자로 쉽게 볼 수 없는 공기를 높게 만드는 이런 것들을 굳이 만들 필요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는 사실이 아니며 공기의 버전을 트럭 분류 도구의 대안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 스트럿 익스텐션

    일반적으로 0.5톤 트럭과 SUV를 포함하는 프론트 서스펜션에 코일오버 스트럿을 사용하는 자동차의 경우 서스펜션 스트럿 키트가 적합합니다. 체육관 장비는 공장 지붕에 스페이서를 추가하는 기본 아이디어에서 작동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특히 산업용 부품을 변경할 필요가 없고 쉽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표면을 추가하는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인 경우가 많습니다.

  • 비틀림 키

    자체적으로 비틀림 막대를 조정하여 조정 없이 리프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비틀림 키는 리프트를 안전하게 지탱할 만큼 충분히 강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애프터마켓 비틀림 키가 답을 제공합니다. 이 키는 토션 바를 조정하는 동안 리프트를 유지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공장 장치보다 더 강하고 안정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비틀림 키 조정 도구는 비틀림 키 유형 도구와 함께 권장되는 구입입니다.

  • 우주 기계

    스페이서 코일 장착 키트는 개념상 스트럿 익스텐션과 유사하지만 적용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 스트럿 익스텐션이 공장 상단에 스페이서를 추가하는 동안 중공 코일은 공장 스프링 버킷 상단에 배치되는 대신 올라갑니다. 이러한 수정은 트럭이 공장 상태와 OEM 운영 품질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 리프트를 보상하기 위해 일부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에는 이러한 엔트리 레벨 애플리케이션에 종종 포함되는 충격 흡수 장치를 설치해야 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블록

표준 리프팅 장비와 혼동하지 않도록 서스펜션 키트는 차량 후면의 길이를 변경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더 높은 후면 영역을 원하든지 레이크를 후면에 다시 넣든 상관없습니다. 귀하의 트럭은 적재 또는 하역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