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종류의 디젤 엔진

요즘 많은 자동차 제조사들이 디젤 엔진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아주 작은 차에서 고급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동차에 이제 엔진이 장착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러한 엔진이 더 이상 “더러운”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디젤은 이제 연료에서 청정 기술의 대명사이며 디젤은 엔진을 잘 관리할 뿐만 아니라 높은 연비를 자랑합니다. 디젤은 1893년 루돌프 디젤에 의해 발명되었고 청정 디젤 기술은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인 폭스바겐과 메르세데스-벤츠에 의해 개척되었습니다.

그러나 디젤 엔진에 관심이 있다면 다양한 유형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첫 번째 유형의 엔진은 커먼 레일 직접 분사입니다. 그것은 꽤 현대적인 발명품이며 엔진의 직접 분사 시스템의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CRDI는 성능을 향상시키고 엔진을 관리하며 연비를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Robert Huber가 발명하고 개발했으며 Fiat Group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했으며 결국 독일 회사 Robert Bosch에 판매되었습니다. 1990년대 초반에는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도시형 자동차 구매자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 다른 유형의 디젤 엔진은 다중 제트 연료 분사입니다. 그것도 Fiat Group에서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이 디젤 엔진 시스템으로 CRDI의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엔진은 인젝터를 사용하여 연소실로 연료 입력을 받습니다. 인젝터는 기본적으로 스프링이 장착된 밸브이며 에너지를 생성하는 연료의 특정 압력에서 열리고 닫힙니다. 여러 연료 분사 지점이 동기화되어 미리 정해진 양의 연료를 연소실로 방출합니다. 다른 유형의 엔진에는 Di Turbocharged 및 Naturally Aspirated 엔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