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자동차 대리점을 구매할 적기입니까?

절대 실수가 없다 시간 자동차 대리점을 사기 위해, 그냥 잘못된 것 로가는 길 하나를 구입합니다.

2009년에 한 달에 5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인 대리점(국내 및 수입 모두)이 있었지만 대다수의 전문가들은 2009년이 대리점을 구매할 시기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완벽한 조건을 기다리면 아무 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를 기억하십시오. 전도서 11:4. 중요한 것은 “조건”이 아닙니다. 이것은 당신의 “분석”입니다. 현실은 2009년에 문을 닫은 자동차 판매점의 대부분이 현재 전문가들이 “호황기”라고 표현하는 시기에 매입되거나 설립되었다는 것입니다. 소유주와 전문가들이 한탄하는 시기는 구매 및 건설에 “적절한 시기”였습니다.

예를 들면: 2008년 Automotive News는 Oakland Coliseum 건너편 고속도로에 Toyota 대리점을 짓고 있는 동료에 대한 첫 페이지 기사를 실었습니다. 전문가들은 딜러에 대해 “…부동산과 자동차 딜러 간의 관계에 대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넓은 관점이 있습니다.”라고 선언합니다.

2009년 2월 24일, The Oakland Tribune은 “오클랜드에서 새로운 Toyota 대리점 폐쇄”라고 보도했습니다. 기사에서 대리점의 고객 관계 관리자는 한탄했습니다.

상황을 분석해보면 대리점은 실패했어야 했다.

점포 임대료를 비롯한 여러 가지 이유로 대리점의 성공은 자연법칙에 위배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상황에 대한 분석은 다른 글로 남겨둔다. 이 기사에서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장에서 거래를 승인하고, 대출 기관에서 자금을 조달하고, 무역 간행물에서 이를 칭찬하지만, 이러한 보증이 판매점의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보증이 성공을 의미한다고 여전히 믿는 구매자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날 소송이 만연한 상황에서 공장과 대금업자는 영업 조언을 할 수 없습니다. 대리점이 성공하지 못하면 공장과 대금업자가 소송을 당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자신을 믿고 상사와 대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조언자를 믿어야 합니다.

여담으로, 습관적인 “거래 차단기”와 연관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일부 고문은 고문이 고객에게 계약을 체결하지 말라고 말한 것에 대해 고소당하지 않기 때문에 영구적으로 파산합니다. 고객의 잘못이 아니기 때문에 고객이 신랄한 거래를 할 때만 소송을 당합니다. 책임을 져야 할 것은 은행, 공장, 회계사, 변호사, 비즈니스 컨설턴트(고객 이외의 사람)입니다.

결론적으로 자동차 대리점 구매에는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1) 구매 방법; (2) 관리 방법.

각 요소에는 스토리가 있지만 이 두 가지가 핵심입니다. 대리점을 구매하고 운영하는 방법은 장기적인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 자동차 판매점은 너무 많은 현금을 제공하여 일부 거래는 성사되는 데 5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장기”라고 합니다.

자동차 대리점 구매

불경기에 자동차 대리점을 구매하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호황기”에 구매자는 브랜드 이름, 아름다운 건물, 좋은 위치 등을 기반으로 대리점에 프리미엄을 지불했습니다. 현실은 좋을 때나 나쁠 때나 대리점의 가치는 다음과 같이 평가되어야 합니다. 구매자가 구매 후 얼마를 벌 것으로 기대하는지. 즉, 브랜드, 건물 또는 위치가 아닌 예상 ROI(투자 수익)에 대한 것입니다.

상점이 구매 후 얻을 수 있는 것을 결정하는 것은 수학 이상의 것을 포함합니다. “복수 소득 이론”이 몇 번이나 반증되었는가에 관계없이 업계 관계자와 동료들은 여전히 ​​자동차 판매점 구매가 매우 쉬울 수 있다는 신화를 영속시키고 있습니다.

ROI 방법론의 자연스러운 결과로 구매 가격은 “나쁜” 시간보다 “좋은” 시간에 더 많은 수익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에 변동될 것입니다. 그래서 누군가 블루스카이나 굿윌의 가치가 떨어진다고 할 때 그들의 말은 대리점의 “가치”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또한 위의 설명에는 딜러가 지불할 합리적인 가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없습니다. 경험 법칙은 지침일 뿐입니다. 가이드는 좋은 하인이지만 나쁜 주인입니다.

딜러가 쓰러져 잠재적인 구매자에게 건물 열쇠를 던지고 “그것은 당신 것입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나가기만 하면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대리점을 어느 정도 유능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구매자가 물어야 할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a) “문을 여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b) “가게를 소유한 후 내가 무엇을 벌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즉, “내 예상 투자 수익은 얼마입니까?”

한때 콜로라도에 있는 딜러 그룹이 기존 딜러에게 매장을 인수하는 대가로 2,000,000달러를 지불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 제안은 구매자가 상점을 되돌리려는 상점에 잃을 것의 추정치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판매자는 상점이 문을 닫기 전에 거부하고 수백만 달러를 더 잃었습니다. 대리점 부동산은 결국 교회에 매각되었습니다.

자동차 판매점 평가를 위한 좋은 체크리스트는 1959년 국세청에서 발행한 IRS 세입 규정 59-60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유산세 및 증여세 목적으로 폐쇄 기업의 자본금 지분을 평가할 때 논의된 방법은 자동차 판매점 평가에 적용되고 자산 매각의 푸른 하늘 평가는 주식 평가에만 적용됩니다. Goodwill / Blue Sky에 기인합니다.

자동차 대리점 구매자가 저지르는 5가지 가장 큰 실수:

1. 수입을 확인하면 큰일을 끝냈다고 생각한다. 진실은 판매자가 무엇을 벌고 무엇을 잃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새 소유자가 얻을 수 있는 것을 결정하려면 많은 세부 정보와 공식이 필요합니다. 상점에서 PNUR을 감당할 수 있는 임대료 요소는 무엇입니까? 그 숫자는 전체 요구의 백분율과 관련이 있습니까?

2. 차량 판매 추정치의 과장. 첫 번째 질문은 “새 소유자가 현실적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입니다. 우리는 구매자가 잠재적 판매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너무 많은 대리점이 파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한 번 이상 우리는 잠재적인 구매자가 해당 지역의 역사적 판매 리더의 판매량을 초과하는 판매량을 추정하는 공장과 대출 기관이 대리점을 승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3. 이름만 생각하는 연예인 구매자는 대리점을 바꾸거나 자동차를 팔 수 있습니다. 유명한 성공한 자동차 딜러보다 실패한 전직 자동차 딜러의 이름을 더 많이 지을 수 있습니다.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비즈니스 상을 받는 유명 운동선수의 사진이 있습니다. 그는 공장이 문을 닫기 1년 전에 백악관에 가서 상을 받았다. 아무도 그것이 오는 것을 보지 못했거나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4. 수익의 배수가 낮거나 0인 매장을 구입하는 것은 그들이 싸게 산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거래의 가장 큰 오해는 공장이 새로운 포인트를 제공할 때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하지 않았다. 그러나 성공하는 사람들은 대개 타이밍과 위치 때문에 성공합니다. 딜러 때문이 아닙니다.

사실 새로운 지점에 서비스 부서를 짓는 데 약 1년이 걸리지만 딜러는 이미 8기통으로 돌아가는 것처럼 매장에 투자해야 합니다. 많은 경우에 새로운 매장은 마침내 성공적인 매장이 될 때까지 몇 달 동안 손실을 입습니다. 이러한 손실은 “푸른 하늘”입니다. 다른 경우에는 다른 소유자가 따라가며 어떤 경우에는 위에서 언급한 Englewood 매장과 같이 문제가 종료됩니다.

정통한 구매자는 전화번호부에 번호가 있는 대리점, 충성도 높은 서비스 기반 및 재방문 고객이 있는 대리점을 구매하는 데 가치가 있음을 이해합니다. 주요 가치는 매장 판매 다음 날 서비스를 위해 줄을 서는 사람들, 부품을 구매하는 사람들, 매장을 다시 방문하는 고객입니다. 이것은 상점이 손해를 보고 있더라도 소유자에게 보너스(푸른 하늘)의 가치가 있습니다.

5. 매장을 성공으로 이끄는 “마법” 공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작동하는 유일한 공식은 소매 자동차 비즈니스에 대한 지식과 노력의 조합입니다. “소매”와 “자동차”라는 각각의 단어가 작동하는 단어입니다. 다른 사업에 대한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기꾼을 위한 마지막 조언. 자동차 리테일 사업에 변화를 줄 때는 신속하게 조치를 취하십시오. 지우개는 사람들이 실수하기 때문에 만들어집니다. 우리는 아직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세상에서 “Esser”라는 단어를 “Backspace” 또는 “Delete”로 대체할 수 있지만 말입니다. 실수를 했을 때 비결은 분석하고 결정을 내리고 신속하게 행동하는 것입니다. 실수와 잘못된 결정을 바로잡는 데 주저하지 마십시오.

이 훈계는 수천 년 동안 있어 왔으며, 어린아이가 어릴 때 배우는 잠언(예: “한 바늘 꿰매면 아홉을 구한다”, “망설이는 자는 망한다” 등)와 전도서 12:12에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내 아들아, 조심해라. 표현해야 할 의견에는 끝이 없다. 그것들을 연구하는 것은 영원히 계속될 수 있고 매우 피곤할 수 있다!”

요컨대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자동차 대리점을 구입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제대로 구입하십시오. 위에 주어진 기사를 읽고 따르십시오.

“대리점을 사야 하는 이유는 단 하나, 돈을 벌기 위해서입니다. 집이 가깝기 때문에, 구매자가 프랜차이즈를 좋아하기 때문에, 파트너가 친척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구매해서는 안 됩니다. 또는 건물이 매력적이기 때문에 판매점은 돈을 벌기 위해 구입하고 돈을 벌기 위해서는 “제대로 구입”해야 합니다. 자동차 대리점 구매 및 판매에 대한 실용 가이드National Legal Publishing Company (1989), pp. 2-4.

20년 전에 쓴 글입니다. 이것은 당시 사실이었고 오늘날에도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