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을 없애기 – 어떻게 다시 삶에서 행복하고 활력을 느끼고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까?

이봐, 우리 모두는 언젠가 “Funk를 다루기 위해” 일어나서… 그것이 스스로 부과한 펑크든 우연한 펑크든, 우리는 펑크를 내고, 그 펑크는… 느낌… 느낌… 일종의… 나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

그래서 “우리가 그것에 대해 어떻게 할 것인가”

펑크는 펑크…

펑크는 심장마비를 의미합니다. 네 맞아요 심장마비. 그것은 참된 마음, 사랑의 마음, 또는 영적인 마음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펑크에 빠졌을 때 그것은 심장마비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무시하거나 휴식을 취하지 않고 그 펑크에서 벗어나려고 하면, 우리는 그 펑크를 진짜 문제로 확대할 것입니다.

da funk에서 벗어나는 대신에 우리는 그것에 굴복해야 합니다.

펑크는 지속되지 않습니다. 펑크는 하루, 때로는 일주일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 주에 우리는 상한 마음을 고쳐야 하고 그래서 우리는 약간의 것을 바꿔야 합니다.

우리가 da funk에 굴복 할 때 무엇을해야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

1. 심장마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hysical Funk.

이제 한의학에서는 모든 장기가 궁극적으로 심장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항문이 아플지라도 그것은 당신의 마음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펑크가 나면 심장마비입니다. 이제 우리는 물리적으로 심장에 대한 공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원인을 추적해야 합니다.

토마토 소스가 아니라 뿌리 소스이며 신장, 간, 폐, 동맥, 전립선, 난소(여성일 경우)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심장마비는 펑크를 일으키지만 공격은 먼 곳에서 온다.

한번은 심장마비로 6개월 동안 펑크에 빠진 적이 있습니다. 나는 요가를 더 많이 했고 의사에게 갔고 그들은 내가 어둠 속에서 빛날 때까지 고환 엑스레이를 찍었지만 여전히 그들은 더 많은 검사를 했습니다. 일단 제 손가락에 전극을 끼우고 제 몸에 충격을 주면서 “이거 아파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들은 관타나모 만에서 일하고 있었어야 했습니다.

그 모든 증거와 새로운 Lamborghini 전문가가 내 모든 청구서에서 얻었지만 펑크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몸을 굽혀 동전을 주웠더니 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짹 슁슉슉슉슁 그리고 마사이족 전사들의 귓불에는 약혼녀만한 크기의 신장결석이 있었다. 그것은 6개월 동안 내 신장을 고정시켰고 이제 나는 세상에 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돌을 요도에 떨어뜨리는 것은 Biggest Loser 참가자를 빨대 위로 빨대를 밀크셰이크에 집어넣으려는 것과 같았습니다.

세상을 꽤 좋게 보이게 하는 몇 가지 알약을 일주일 동안 먹은 후, 심지어 내 전남편도 그 운석 크기의 돌을 작은 조각으로 큰 소리로 내뿜어 다음 2주 동안 소변을 볼 때마다 여과기에 모으라고 요청했습니다. 글쎄, 언제 여과기를 잡아야 하는지 아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사실 내 이웃들은 산호 조각이 프레드를 따라 내 몸 밖으로 이동할 때 겪었던 비명과 비명으로 그것을 잡을 수 있었다…

몇 달 후 펑크가 나지 않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펑크는 심장마비이며 일주일에 하루 이상 나쁜 날은 심장마비입니다. 출처를 모를 뿐… 50대 이상이라면 콜레스테롤 검사를 받고 심장이 막히지 않았는지 서브를 보내서 검사를 하고 좋은 의사에게 손가락이 잘 통하지 않는 곳에 손가락을 넣어달라고 부탁하세요. 하지마. 당신의 전립선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무언가를 찾지 못하면 다른 곳에서 찾아보고, 혈액 검사 등을 합니다.

내 신장 결석이 발견될 수 있었지만 너무 빨리 물러났습니다.

전신 및 전신 MRI 촬영 후.. 2단계로 넘어갑니다.

2단계. 펑크 러브 심장마비 확인

De funk도 우울증입니다. 우울증은 일종의 “고정관념”이기 때문에 나쁜 단어입니다… “그는 우울증이 있습니다”는 “그는 역병에 걸렸습니다 – 멀리, ​​마스크를 착용하세요”와 비슷합니다.

그래서 우울증을 “Love Funk”라고 부르자

여성의 경우이 펑크는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주로 대부분의 여성이 감정적으로 정직하기 때문입니다(특히 남성 혐오자)… 그리고 많은.. 하지만 그건 또 다른 주제입니다.

남성의 경우 “Love Funk”는 펑크 사랑의 순간이 지나면 몇 달 후에 올 수 있습니다. 이별이나 “이웃집 아내가 흔들린거 아세요?”와 같은 안타까운 소식처럼… 많은 남자들이 감정에 공감하지 못하기 때문에 러브펑크 사건의 충격을 겪으면서도 반응이 늦어진다. 표면에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수 있는 지진 여진과 같은.

깨달아지기 전에 이미 오래전에 파트너와 헤어진 기억이… (농담).. 그건 그렇고 얼마 전에. 상처를 받았지만 나도 몰랐다.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계속 하다가 Funk… Love Funk… 약 2년 후를 얻었습니다.

병원에 가서 증상을 설명했더니 심리상담이 필요하다고 하더군요. (여전히 맞는 말이지만) 그건 그렇고, 나는 새로운 관계에 만족했지만 과거의 관계에 대해 Love Funk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그렇게 솔직하지 못했던 것 같고, 아버지가 말씀하시곤 했던 것처럼 “강인해지고 강해져야 한다” 그래서 여기 Love Funk와 함께했습니다.

나는 약을 먹지 않았고, 나는 약간의 약초를 먹었습니다… 세인트 존스 사마귀… 내가 들어본 항우울제에 대한 최악의 브랜드 이름은 무엇입니까? 세인트 존은 누구이며 왜 그의 사마귀가 나보다 나을까요… 어쨌든, 나는 그것들을 가져간 다음 나의 애착, 상처, 죄책감(많은 것들이 있었습니다) 및 전체 오래된 관계에 대한 분노를 정리하기 시작했습니다. . 시간낭비지만 Funk가 있었고 Love Funk의 세계에서 오래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었습니다.

3단계. Soul Funk 심장마비 확인

Spiritual Funk는 내가 인정하고 싶은 것보다 더 많이 나를 벽에 못 박았다.

영적 펑크는 내가 미래에 대해 가졌던 모든 꿈에 대한 잃어버린 희망을 의미합니다.

17살 때 나는 AFL 축구 스타가 되고 싶었고, 매일 아침 훈련을 했고, 매일 밤 내 옆에 발을 놓고 자고, 벽에 그림을 붙이고, 발로 노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다가 사인을 받기 위해 별에 손을 뻗기 위해 점프를 하다가 발목이 꼬인 상태에서 착지했습니다. 그는 뼈에서 인대를 찢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뱀에 물린 것까지 모든 것을 석고로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볼링 그린보다 더 거친 땅을 견딜 수없는 인대에 묶인 발목 만 남았습니다. 나는 네팔의 히말라야 트레킹을 포함해 앞으로 몇 년 동안 그 발목을 100번 이상 삔다. 나를 다시 믿을 수 있게 만드는 데 5년의 요가가 필요했습니다. 말하자면 내 축구 경력은 끝났다.

나는 Spiritual Funks를 가지고 의사에게 갔고… 그는 “당신은 우울해요.”라고 말했지만 나는 영웅이었고, 웃고, 웃긴 사람이었습니다. 나에게 우울증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의 말이 맞았습니다. 스포츠 영웅의 꿈이 무너졌을 때 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나는 영적 팬을 얻었다.

몇 년 후 내 결혼 생활이 파기되고 세 자녀가 세계 일주를 하며 전 부인이 말한 것처럼 “가능한 한 멀리 떨어져라”고 했습니다. 너무 벅차서 절벽 꼭대기까지 점프해서 갔어.. 더 이상 펑크를 원하지 않았어. 난 점프하지 않았어 – 분명히.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내가 만나는 사람들은 소울 펑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울 펑크가 있는 사람은 주위에 늙었다고 느낄 수 있고 눈의 반짝임이 부족하고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에 집착하기 때문에 말할 수 있습니다 .

Spiritual Funk는 나쁜 펑크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다루기 위해 우리는 4가지 대체품을 사용합니다:

음식, 술, 마약… 우리는 Funk에 음식을 퍼붓거나, 음료를 붓거나, 뇌를 이동시켜 Funk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만, 약물 중독, 알코올 중독, 당뇨병, 고혈압 및 결장 문제 등은 영적 펑크와 직접적으로 관련될 수 있습니다… 꿈을 잃고 희망을 잃고 과거와의 연결.

탐욕… 내가 만난 가장 가난한 사람이 가장 부자였습니다. 잃을까 봐 두려워하며 살았던 억만장자. 탐욕은 자산이나 검소한 지출로 측정되는 것이 아니라 경쟁, 긴장, 스트레스 및 두려움으로 측정됩니다.

섹슈얼리티… 모든 것이 실패하면 절망합니다. 이것은 수천 년 동안 지구를 멸종으로부터 구한 대중 의식입니다. 지구상의 대부분의 섹스는 할 일이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의류, 패션, 레스토랑, 휴양지 등이 중요한 핵심 비즈니스를 위해 Spiritual Funk에서 실행됩니다. 터널 끝에서 불이 꺼지면 사람들이 성냥에 불을 붙이고 그것을 섹슈얼리티라고 합니다. 얼굴 앞의 성냥불은 어차피 터널 끝의 빛을 보이지 않게 만들어요.. 대단한 은유…

영성… 제 친구는 남자아이와 결혼했습니다. 나는 그를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녀는 하루 4시간 명상을 하고 결과적으로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불꽃이 사라지고 그녀의 은신처가 합법화되고 바닥에 다리를 꼬고 눈을 감고 노망 랜드에서…

내 친구는 Spiritual Funk에 있고 20년 동안 거기에 있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그녀는 또한 뚱뚱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영적인 것이 세상을 충분히 차단하지 못하고 먹고 있습니다. 그녀의 영적 정화의 일부… 그녀의 두 아들은 최근 십대가 되었고 우울증에 대한 임상 감독을 받고 있습니다… Jung의 말을 기억하십시오… “죽은 부모보다 더 아이를 만지는 것은 없습니까?”

결론

좋아요, FUNK의 세 가지 소스가 있습니다… 모두 심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몸에서 나오지만 궁극적으로 심장을 공격하는 피지컬 펑크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자연의 성경이기 때문에 우리가 Funk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가 찾아야 할 첫 번째 장소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말해주고 있고 들을 가치가 있습니다.

Love Funk가 있습니다… 땅으로 가서 당신의 에너지를 갉아먹는 감정적인 것들이… 마치 억눌린 분노가 우울증이 되는 것처럼. 죄책감, 수치심, 죄책감, 희생양, 분노, 질투는 Love Funk의 방아쇠입니다.

영적 펑크가 있습니다. 영적 팬은 정말 못생겼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의 90%가 이 Funk에 살고 있습니다. 그것은 어둡고 절망적이며 사람들로 하여금 미치고 이상한 방식으로 행동하고, 숨쉬고, 먹고, 자고, 기절하고, 기도하게 만듭니다. 당신은 Spiritual Funk와 싸울 수 없습니다 … 어떤 꿈이 파괴되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자신을 재창조 할 때입니다. 벽돌 벽에 머리를 부딪치고 자신을 불쌍히 여기는 것은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자연이 의도한 것이 아니며 확실히 FUNK FREE LIFE로 가는 길이 아닙니다.

크리스 워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