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 PS2 치트 및 가이드

PS2용 Need for Speed ​​​​게임을 해보지 않았다면 주로 아케이드 스타일의 레이싱 게임으로, 단 한 대의 자동차로 시작하여 게임의 모든 도전 과제에 맞서야 합니다. 이 게임의 경우 게임을 진행하면서 점점 더 강해지기 때문에 운전 중인 자동차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새 자동차를 구입하여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니드포스피드에서 사용할 세 가지 유형의 자동차는 튜너, 머슬, 이그조틱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 중 어떤 유형을 스타터로 선택했는지에 관계없이 나중에 처음에 가지고 있던 자동차가 아닌 다른 유형의 자동차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컬렉션에 다양한 자동차를 보유할 수도 있습니다.

PS2용 Need for Speed ​​​​게임 시리즈의 최신 버전은 시리즈의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 컨트롤을 사용하여 쉽게 마스터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EA와 같은 게임 헤비급 게임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처럼 반응이 매우 좋습니다. 협곡 모퉁이를 ‘드리프트’해야 하는 게임의 부분은 차가 절벽을 넘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급제동을 하게 될 수 있으므로 상당히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부스트 버튼은 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주의해야 할 또 다른 사항입니다. 이 게임의 컨트롤은 Burnout 게임의 컨트롤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둘 사이를 혼동하기 쉽습니다. 단, 번아웃에 사용되는 부스터 버튼은 L1이고 니드포스피드의 부스터 버튼은 R1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Need for Speed ​​​​Carbon은 이번 에디션에 등록된 상당히 다양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목표로 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EA는 노래와 음향 효과를 사용하여 각 게임 경험을 가능한 한 현실감 있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게임의 전반적인 느낌과 분위기는 실제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게임의 판타지 세계에 훨씬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EA는 심지어 Porsche, Lamborghini, Mitsubishi 등과 같은 실제 자동차 모델을 등록하기까지 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합니다.

이번 에디션에는 경쟁할 수 있는 몇 가지 흥미진진한 새로운 드리프트 레이스가 있지만 한 번도 실행하지 않고도 전체 레이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Most Wanted보다 상대적으로 짧습니다. 왜냐하면 후자는 14명의 보스를 상대하는 것 외에도 블랙리스트를 완료해야 하기 때문입니다(Carbon의 경우 단 4명).

이 게임을 하는 동안 모든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는 열쇠는 항상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경우 상상력이 시도하고 싶은 가능한 모든 조합을 사용하여 자동차의 모양과 설정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자동 조각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온라인 기능이 부족하지만 게임 시간을 가치 있게 유지하기에 충분한 오프라인 활동이 있는 게임에 대한 완벽한 작은 터치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