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모르는 가장 중요한 Jeep 액세서리 중 일부

대중적인 의견과는 달리 지프탑은 신축성이 좋지 않습니다. 많은 지프 소유자들은 일단 지프 상판을 구입하면 지프의 크기와 비교하여 크기를 결정하고 보관하기만 하면 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상황은 지프 탑을 구입할 때 오랫동안 붙어있는 많은 액세서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은 탑을 더 높게 만들고 지프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나. 교체용 가죽

교체 스킨은 표면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지프 오너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이 나오는데, 예를 들어 베스톱의 슈퍼탑은 패브릭 소재로 제작되어 어떤 날씨에도 윗면의 형태를 유지해줍니다. . 이것은 당신의 지프를 전천후 차량으로 만듭니다. 또한 녹을 방지하기 위해 분체도장으로 화학적 처리를 하였습니다. 이는 보안 중에 특히 중요합니다. 지프를 구하기 전에 항상 오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지프를 어떻게 관리하더라도 표면이 녹슬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표면의 다른 중요한 특징으로는 표면에서 생성된 섬유의 강도로 인한 안정성이 있습니다. 표면이 완전히 덮이지 않았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뒷면과 윗면에 색조 창이 있습니다.

ii. 지프 헤드라이너

이것은 지프 위에 있습니다. 햇빛 아래 주행 중 운전자가 과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장치입니다. 베스트탑 지프 헤드라이너는 비닐 소재로 제작되어 여름에는 열 차단막을 형성하고, 겨울에는 추위를 막아줍니다. 상단은 특히 자주 운전하는 경우 지프의 소음 수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설치 중에 탈출이 필요하지 않으며 헤드라이너의 색상이 항상 높이 평가된다는 것입니다.

iii. 스냅 수리 키트

이는 지프 위에서 상단을 고정하도록 설계된 스터드, 버튼, 작은 구멍, 나사 및 스냅 패스너 컬렉션입니다. 이 키트는 휴대 가능하며 지프차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프차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 때 도로에서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줄 유일한 도구입니다. 이러한 앱과 다른 많은 최고의 앱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