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의 간략한 역사와 이를 둘러싼 문화

Jeep은 아마도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자동차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 자동차는 50년 넘게 모험가와 위장 기사들이 선택한 차량이었습니다. 자동차 애호가들은 이 놀라운 자동차에 대한 자신들의 관계를 공유하기 위해 전 세계에 걸쳐 클럽을 결성했습니다.

오리지널 Jeep은 필요했기 때문에 개발 및 제조되었습니다. 미군은 Power Axis가 이를 들어올리기 때문에 빠르고 가벼우며 필요한 거의 모든 지형에서 최대한 빨리 작동할 수 있는 차량이 필요했습니다.

군은 조치를 촉구하고 있다

그들은 요구 사항을 자동차 제조업체에 보내고 프로토타입을 만드는 데 49일 또는 7주를 주었습니다. Jeep의 원래 요구 사항에는 다음 사양이 포함됩니다.

  • 차량 중량: 약 1,300파운드
  • 자동차 4대
  • 엔진(동력): 85피트 토크
  • 휠베이스: 80인치 이하
  • 높이: 47인치 이하
  • 지상고: 최소 지상고 6.25인치
  • 무게: 600파운드
  • 냉각방식 : 과열되지 않고 저속을 지속시키는 것이 좋다

자동차를 만드는 데는 몇 주, 몇 달,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특히 사람이 부족한 전쟁 중에는 전국 100개가 넘는 기업에 보낸 초청에 자동차 제조사만이 응답한 것도 놀랄 일이 아니다.

군사 초청에 응한 세 제조업체는 American Bantam Car Company와 Willys-Overland였습니다. Willys-Overland는 자동차를 완성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달라고 요청했지만(요청은 거부됨) Bantam Car Company는 국방 자문 위원회에 등록된 디트로이트 엔지니어 Karl Probst의 도움을 받아들여야만 했습니다. 지불하다. 그는 이틀 만에 기본 패턴을 제작할 수 있었고, 7월 22일 미군에게 밴텀 시연을 선보였다.

Bantam Car Company가 사라졌습니다.

100개가 넘는 회사가 미 육군의 연구 차량에 서명하도록 초대받았지만 오직 3개 회사만이 요청에 응답했습니다. 세 회사 중 Bantam은 필요한 설계를 제시하고 기한 내에 Jeep을 생산할 수 있는 유일한 회사였습니다.

당시 미군은 노인들의 클럽이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Bantam은 그것을 공급한 다른 회사(Ford와 Willys)에 제출하고 이 두 회사가 프로토타입을 연구(사진 촬영까지)하여 제출하도록 허용한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자체 버전은 원래 Bantam Reconnaissance 차량을 기반으로 합니다.

Willys는 결국 그들의 “우수한” 모델을 기반으로 계약을 따냈고 Bantam은 군대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자동차를 생산할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지프(Jeep)라는 이름은 어디서 유래됐나요?

“Jeep”이라는 이름이 어디서 유래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GP” 또는 범용 차량을 빠르게 말하는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의 이름이 영화 뽀빠이의 등장인물이라고 말합니다.

언론이 처음으로 Jeep이라는 단어를 인정한 것은 사진 뒤에 나오는 “Jeep Creeps Up Capitol Steps”라는 제목의 워싱턴 데일리 뉴스(Washington Daily News)의 Katherine Hillyer가 쓴 기사에서였습니다.

전 세계 지프 팬

Jeep은 전 세계의 마니아들을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입니다. 그 독특함으로 인해 미국뿐만 아니라 자동차 여행을 즐기거나 중요한 거의 모든 곳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정 자동차의 팬은 클럽을 형성하여 해당 자동차에 대한 사랑을 공유합니다. 이러한 클럽은 지역 클럽을 대표하는 맞춤형 Jeep 클럽 유니폼을 착용하여 자신을 식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클럽은 산이 주말 달리기와 모임을 위한 좋은 장소를 제공하는 태평양 북서부와 같은 지역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클럽은 단지 미국인이 아닙니다. 유럽, 호주, 남미 등지에서 지프를 사랑하는 팬들이 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