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마력과 더 나은 연비를 동시에 얻는 방법

마력과 연료는 자주 어울리지 않는 두 단어입니다.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처럼. 그러나 때때로 인생은 우리에게 휴식을 주어 우리가 케이크를 먹고 그것을 먹을 수 있게 합니다.

무엇?

엔진이 연료를 연소하려면 산소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흡입을 통해 신선한 공기를 실린더로 끌어들입니다. 그런 다음 연료 인젝터가 연료를 분사하고 점화 플러그가 혼합물을 점화합니다. 산소가 없으면 휘발유는 또 다른 액체입니다.

공기가 고 주스를 순환시키려면 먼저 공기 흡입 시스템의 가장자리에 장착된 공기 필터를 통과해야 합니다. 이 에어 필터의 기능은 엔진에 유입될 수 있는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결국 모래와 죽은 곤충은 가연성이 아닙니다.

이 공기 필터는 아코디언처럼 접힌 두꺼운 종이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공기가 공기 필터를 통과할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바닥에 작은 구멍이 있는 에어박스라고 하는 장치 내부에 있습니다. 문제는 기본 공기 필터가 Sunday Times를 스노클에 넣고 차에 숨을 쉬도록 요구하는 것과 같다는 것입니다.

할 수는 있지만 엔진은 숨쉬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마치 산호초에서 스노클링을 하고 숨쉬기 위해 멋진 스노클을 사용하는 대신 Big Gulp의 빨대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10피트를 수영하고 숨을 쉬어야 합니다.

에어컨(예: K&N 에어 필터)은 특수 오일 혼합물로 처리된 면 거즈로 만들어집니다. 이 “여과재”는 종이보다 더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더 많은 공기가 배출됩니다. 차이점을 더 잘 이해하려면 신문을 입에 대고 숨을 들이마신 다음 셔츠를 입에 대고 숨을 들이마십니다. 차이점이 보이십니까?

면 거즈의 에어 필터를 통해 공기가 엔진에 들어가고 공기에서 오염 물질이 제거됩니다. 오일을 모으는 면 섬유는 자석처럼 공기에서 먼지 입자를 끌어당겨 엔진에 더 많은 먼지를 발생시켜 공기를 증가시킵니다.

왜?

연료가 실린더에 주입되면 일부 연료가 발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정식에 더 많은 공기를 도입하면 연소 온도가 높아져 미연소 연료가 감소합니다. 이것은 동일한 연료에서 생산되는 에너지로 변환됩니다.

액티브 에어 필터가 더 나은 연비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는 에너지를 생산하는 데 더 적은 연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엔진은 더 많은 연료를 연소하므로 동일한 속도로 추진하는 데 필요한 연료가 더 적습니다.

따라서 오른발로 조랑말을 꺼내려는 유혹을 피할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새 공기 필터에서 1-2 MPG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공기 필터는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자동차가 있는 한 다른 필터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