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형의 서스펜션 장비

서스펜션 스프링은 크기와 사용 목적에 따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서스펜션 키트를 설치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크기면에서 이 세상의 거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서스펜션 리프트 크기에는 소형, 중형 및 대형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서스펜션 리프터는 일반적으로 1.5인치 이상입니다. 그것은 더 작고 더 큰 타이어를 가진 차량을 허용할 것입니다.

종종 낮은 서스펜션 설정을 얻는 올바른 방법은 앞쪽에 코일오버를, 뒤쪽에 코일오버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차에 장착하는 데 문제가 거의 없기 때문에 저렴하고 설치가 쉽습니다.

소형 리프트는 예산에 신경을 써야 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며 설치도 쉽습니다. 이 크기의 사용자는 문제에 대한 불만도 적습니다.

미디엄 서스펜션의 경우 거의 2인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이 크기는 타이어 정비를 받고 싶지만 도로 여행을 할 계획이 없는 자동차 소유자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 측정에는 스페이스 바와 종이 부착물이 자주 사용됩니다. 때로는 패키지에 최신 쇼크가 함께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세미 서스펜션 리프트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설치 시 차량의 성능과 핸들링에서 많은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어떤 변화는 좋을 것이고 어떤 변화는 나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강력하고 강력한 백 소스를 가져야 합니다. 차를 나중에 개조하려는 사람들은 특히 이 모델이 액체 리프팅용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종이 부착물을 선택한 경우 더 많은 리프트를 얻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제 약 3-4인치의 지상고가 있는 대형 서스펜션, 더 공격적인 자동차 및 도로에서의 큰 여행 보장을 위해? 종종 주요 서스펜션 업그레이드에는 새로운 애드온, 리어 쇼크 업소버, 프론트 스프링, 심지어 새로운 리어 스프링과 프론트 펜더가 포함됩니다. 이 대규모 애플리케이션 패키지에도 유사한 위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분명히 이 설정은 비용이 많이 들고 사용자는 리프트가 작은 차량보다 차량에 더 많은 문제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차량의 성능과 도로 주행에 극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매니아의 경우 이 크기는 리그를 위협적인 기계로 변환하여 현장으로 가져가면서도 여전히 눈에 띄기 때문에 최고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서스펜션 장비를 보고 있는 경우 이 기사에서 이에 대한 소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다양성을 알아야합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 SPOA(Spring Over Axle) – 최고의 성능을 찾는 락 크롤러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 샤클 리버스(S/R) – 사막, 숲, 경치 좋은 도로와 같은 평탄한 지형에서 부드러운 주행을 주 목적으로 하는 트럭 리프팅 장치입니다.

– 코일 서스펜션 – 세계 최고의 4륜 구동 또는 4WD 차량에 가장 적합

– 리프트 스프링 – 트럭 리프트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이며 리프트 스프링 서스펜션 시스템은 설치가 쉽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사용됩니다. 새로운 리프터가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옵션이며 세상이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 걸쇠 – 다른 모든 유형 중에서 가장 비싼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모델은 주로 장비를 더 큰 타이어로 교체하고 싶지만 진지하게 운전할 생각은 없는 트럭 애호가를 위한 것입니다. 이 유형은 차량 제어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