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쉬운 자동차 DVD 플레이어 목록 – 자주 묻는 질문

  • Post category:BMW

전자상거래에서 가장 희귀한 요소 중 하나는 신뢰입니다.

고객이 지불한 금액을 얻으려는 헛된 희망으로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낯선 사람에게 돈을 넘겨주려면 상당한 신뢰가 있어야 합니다. 그들의 마음을 안정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말하는 내용을 알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거나 질문에 대답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DVD 플레이어를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계시다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소유한 자동차 DVD 재생 목록에 붙여 넣을 수 있는 편리한 “잘라내기 및 저장” FAQ 파일을 제공했습니다.

차량용 DVD 플레이어가 내 차에 들어갈 수 있나요?

이 DVD 플레이어가 차량에 맞는지 여부는 대시보드 구멍의 DIN 크기와 대시보드 깊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DIN은 Deutsche Industrie Norm의 독일어 약어입니다. 이는 모든 자동차 부품과 기타 다양한 기계 및 전기 부품에 대한 독일 산업 표준입니다.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1 DIN과 2 DIN이며, 이는 모든 자동차 DVD 플레이어와 자동차 스테레오의 너비와 높이를 나타냅니다.

대시보드에 더 큰 정사각형 모양의 구멍이 있으면 2 DIN 구멍이 있고, 길고 좁은 경우 1 DIN 구멍이 됩니다. 대시보드를 유지 관리하고 싶지 않다면 올바른 크기의 DIN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DIN은 차량용 DVD의 높이와 너비에만 적용됩니다. 이상적인 접근 방식은 자동차 대시보드의 치수에 대해 차량 사용 설명서를 참조한 다음 이 목록이나 제조업체 웹사이트에 있는 자동차 DVD의 치수에 따라 조립하는 것입니다. 너무 길면 선택하기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내 차에 DVD 플레이어를 설치하기가 어렵나요?

차량용 DVD 플레이어를 설치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이전에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설치는 직접 하시기보다는 전문가에게 의뢰하시는 것이 현명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스스로 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다고 생각되면 자동차 DVD 플레이어에 대한 지침과 함께 설치 과정을 안내해 주는 많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설치를 진행하기 전에 모든 지침을 읽고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작업을 완료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자동차에 DVD 플레이어를 설치하는 것은 이전에 해본 적이 없다면 하루아침에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블루투스 휴대폰을 차량용 DVD 플레이어에 어떻게 연결하나요?

차량용 DVD 플레이어와 블루기어 휴대폰을 페어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두 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

* 자동차 DVD 만들기.

* 휴대폰 설정.

블루투스 자동차 DVD를 설정하는 것은 블루투스 메뉴에 액세스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블루투스 화면에 있을 때 자동차 DVD의 “재생” 버튼을 눌러야 할 수도 있습니다.

페어링하려면 휴대폰에서 Bluetooth 메뉴를 찾아야 합니다. 메인 메뉴에 있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연락처 메뉴나 설정 메뉴에 있는 다음 연락처에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 블루투스 기능을 켜세요.

* 휴대폰이 다른 블루 기어 장치에 “표시”되는지 확인하세요.

* 휴대폰의 블루투스 기능 내에서 블루투스 장치를 찾으세요.

* 차량용 DVD 플레이어를 선택하세요. “자동차 키트”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휴대전화 사용설명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귀하의 차량용 DVD 플레이어 목록에 이러한 답변을 고정했으므로 귀하의 고객은 귀하로부터 차량용 DVD 플레이어를 구입하고 향후 귀하와 거래하며 친구들에게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알릴 만큼 확신을 갖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