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를 지배하는 전기차

화석 연료는 결국 고갈될 유한한 자원입니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화석 연료를 옥수수와 조류와 같은 유기 물질로 만든 합성 제품으로 대체하는 진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대체 연료 연구의 폭발적인 성장을 주도하는 것은 화석 연료의 높은 가격과 더 깨끗한 대안에 대한 필요성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이제 대안을 개발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합리적입니다. 하이브리드 및 완전 전기 자동차의 연구 개발에 대한 동일한 동기입니다.

전기차는 화석연료 수요 감소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동시에 환경에도 이롭다.

명확하게 말하면, 전기 자동차의 정의는 배터리와 같은 에너지 저장 장치에 저장된 전기 에너지를 사용하여 하나 이상의 전기 모터로 구동되는 차량입니다. 전기 모터와 내연 기관이 장착된 전기 자동차는 하이브리드이며 전기 자동차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세계 최초의 진정한 전기 자동차는 1888년 독일 제조업체인 Flocken Elektrowagen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19세기에 유행했습니다. 세기말과 XX. 내연기관 차량의 대량 생산과 함께 내연기관 차량의 가격이 저렴해짐에 따라 기술의 발전은 전기자동차의 쇠퇴로 이어졌다. 1970년대와 1980년대의 연료 위기를 거치면서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되살아났지만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70년대와 80년대의 전기 자동차는 고가였고 배터리는 엄청나게 크고 충전 속도가 느리고 완전 충전으로도 이동할 수 있는 거리가 제한적이었습니다. 그들에 맞서 이 최초의 전기 자동차는 결코 대량 생산에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08년 이후 EV 제조는 배터리 기술의 발전과 더 작고 가볍고 효율적인 전기 모터로 회복되었습니다. 유가 상승과 온실 가스 배출량 감소의 필요성에 대한 대중의 수용으로 전기 자동차 판매는 지난 5년 동안 매년 증가했습니다.

내연 기관 차량에 비해 전기 자동차의 이점은 전기 엔진으로 구동되는 차량이 배기관 오염 물질을 배출하지 않기 때문에 대기 오염이 크게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온실 가스를 줄이면 오존층이 고갈되는 속도가 느려지고 지구 온난화가 느려집니다. 전반적인 화석 연료 소비 감소는 또한 외국 석유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 유가 및 공급 차질에 대한 우려를 줄입니다.

전기차는 여전히 장애물이 있다. 주요 장애물은 높은 구매 비용, 충전 인프라의 부족, 목적지에 도달하기 전에 배터리가 고갈될 것이라는 운전자의 두려움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은 빠르게 해결되고 있습니다. 많은 주유소와 많은 도시에서 충전 시설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충전 시설은 목적지에 도달하기 전에 배터리가 소진될 것이라는 걱정인 “거리 불안”을 없앨 것입니다. 모든 신기술은 처음 도입될 때는 비싸지만 수요가 증가하고 생산이 증가할수록 구매 가격이 낮아집니다. 전기차와 화석연료 자동차의 격차는 이미 좁혀지고 있다.

2012년 전기 자동차 판매의 선두 주자는 일본으로 세계 시장 점유율이 28%였습니다. 이어 미국이 26%, 중국이 16%, 프랑스가 11%, 노르웨이가 7%로 뒤를 이었다. 현재 고속도로 주행이 가능한 생산 차량 및 다용도 차량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미쓰비시 I MiEV
  2. 체리 QQ3 EV
  3. 체리 JAC J3 EV
  4. 제로 컵
  5. 닛산 리프
  6. 닛산 스마트
  7. 휘고 휩 라이프
  8. 미아전기
  9. 전기 볼보 C30
  10. 월드 e6
  11. 볼로르 블루카
  12. 르노 캉구 ZE
  13. 르노 플루언스 ZE
  14. 르노 조이
  15. 일렉트릭 포드 포커스
  16. BMW 액티브 E
  17. 테슬라 모델 S
  18. 혼다 핏 EV
  19. RAV4 EV
  20. 미쓰비시 미니캡 MiEV
  21. 로에베 E50
  22. 마힌드라 e2o
  23. 쉐보레 스파크 EV
  24. 피아트 500e
  25. 폭스바겐 e 업!
  26. BMW i3

인상적인 목록이지만 더 많은 전기 자동차가 계획 단계에 있으며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전기 자동차에 많은 연구 개발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생산이 증가함에 따라 가격은 내연 기관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비슷해질 것입니다.

더 많은 전기 자동차가 거리에 등장함에 따라 화석 연료, 대체 연료 및 합성 연료에 대한 수요가 둔화되어 석유 매장량의 수명이 연장될 것입니다. 자동차는 많은 양의 기름을 태우지만 플라스틱, 윤활유 등의 제조업체에는 기름을 대체할 수 있는 대체 원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이것이 중요합니다. 원유가 없으면 우리의 현재 생활 방식과 생활 수준을 정의하는 제품이 크게 바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