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는 지배력을 추구하는 데 실제 장애물에 직면합니다.

전기 자동차는 시장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지만 도로 위의 차량은 가솔린 자동차에 비해 여전히 상대적으로 적은 비율로 몇 퍼센트에 불과합니다. 물론 Tesla, Nissan 및 GM과 같은 회사는 시장에서 진보하고 있지만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갈 길이 멉니다. 미래에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는 모든 사람의 꿈에는 몇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그 중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EV(전기 자동차)가 매년 생산되는 휘발유 자동차 수에서 경쟁하려면 고려해야 할 5가지 문제와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도로세 보조금: 많은 주의 자동차국(Department of Motor Vehicles)은 전기 자동차에 대한 등록 할인을 제공하므로 다른 자동차 소유자는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일부 주에서는 수입 감소를 감당할 수 없어 세금 감면이 곧 사라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인센티브. 전기차, 전기차 시장이 본격화되는 시점.

2). 소비자를 위한 전기 비용: 이제 소비자는 대체 에너지 그리드의 전력 규정으로 인해 전기 요금이 더 많이 부과됩니다. 수력은 가뭄 동안 감소하고 태양열 발전소는 일반적으로 주요 지하철 사용자로부터 멀리 떨어진 지역에 위치하므로 더 많은 송전선이 사막으로 라우팅되고 있어 수십억 달러 + 송전 마일당 에너지 손실이 발생합니다. 태양열 비용은 저렴하지 않으며 풍력 비용도 저렴하지 않습니다. 둘 다 훨씬 더 효율적이 되지만 이전에 건설된 많은 태양광 풍력 발전 단지에는 상당한 ROI가 필요하며 비용은 이제 새 풍력 발전 단지를 건설하는 비용보다 높아졌습니다. 상승하는 전기 비용은 집에서 자동차를 충전하는 소비자의 가치와 비용을 변화시킵니다.

삼). 전기 자동차 범위: 지지자들은 그것이 비약적으로 향상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사실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전기차와 친분이 있고 전기차의 주행거리가 처음 약속한 것만큼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이러한 고객감정과 인식은 전기차 업계가 극복해야 할 PR 이슈이며, 되돌리기까지 시간이 걸리며 단기적으로는 매출에 타격을 줄 전망이다.

4). 충전소 부족: 지지자들은 Tesla가 EV 충전소와 관련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물론 그렇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Tesla를 보유하고 있거나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격이 하락해도 Tesla는 여전히 이것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더 작은 전기 자동차의 다른 구매자는 어떻습니까? 우리가 완전한 채택을 원한다면 사람들은 지역 운전뿐만 아니라 여행을 갈 수 있는 충전소가 필요합니다. EV는 소비자의 여행 옵션을 제한하고 이러한 차량은 기존 자동차보다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사람들은 계속 사용하던 것을 구매할 것입니다. EV 산업은 완전한 채택이 이루어지려면 1년에 수백만 대의 자동차를 판매해야 합니다.

5). 충전 시간: 발기인은 EVS 충전 시간이 극적으로 줄어들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모든 전기 자동차가 동일하게 제작되는 것은 아니며 더 빠른 충전을 가능하게 하는 동일한 배터리 기술도 없습니다. 주스가 부족하고 운전을 기다려야 하는 것은 “막힌” 것과 같으며 소비자는 그런 생각을 싫어합니다.

우리가 말하면서 엔지니어, 과학자 및 산업 전문가들은 이러한 작업을 하고 있지만 갈 길이 멀다는 것은 많은 진전이 있음을 의미하지만 여전히 갈 길이 멉니다. 이것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