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프트 자동차 공기 청정제 – 목재 공기 청정제 – 자동차 냄새 제거기 – 티크 향 스타터 키트


Price: $12.95
(as of Mar 29, 2024 09:37:19 UTC – Details)


제품 설명

공기 청정기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공기 청정기

패키지 크기 ‏ : ‎ 7.91 x 3.86 x 1.02인치; 7.37 온스
최초 사용 가능 날짜 ‏ : ‎ 2023년 3월 23일
제조사 : 드리프트
소금 : ‎ B0C1HJV7BJ

목재 자동차 방향제: 드리프트 자동차 방향제는 일반 방향제를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정교하고 기능적인 디자인과 정통 디자이너 및 럭셔리 등급의 향수를 결합합니다. 금속 바이저 클립은 리필 팩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MADE IN THE USA: 당사의 목재 청정제는 바로 이곳 미국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조달된 목재로 제조되었으며 금속 클립이 있는 차량 바이저에 맞게 자화되었습니다. 티크 향에는 신선한 담배 잎, 티크우드, 머스크 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오래 지속됨: 드리프트 천연 에센셜과 프래그런스 오일 블렌드로 만들어 하루 종일 유해한 화학 물질 없이 아름다운 향기를 제공합니다. 보기에도 좋고, 향도 좋고, 모든 것이 다 좋습니다.
리필 가능한 제품: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향을 가방에 밀봉하여 햇빛에 노출되지 않게 보관하세요. 적어도 30일마다 향기 블록을 교체하십시오. 금속 바이저 클립은 리필 팩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리필 가능한 제품: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향을 가방에 밀봉하여 햇빛에 노출되지 않게 보관하세요. 적어도 30일마다 향기 블록을 교체하십시오. 제공된 금속 바이저 클립 이외의 다른 면을 사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