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3-in-1 전화 마운트, 군용 흡입, 강력하고 안전한 긴 팔 흡입 컵 홀더 범용 자동차 대시보드 앞유리 공기 통풍구 자동차 전화 홀더 모든 스마트폰과 호환 가능


Price: $12.49
(as of Mar 29, 2024 08:36:41 UTC – Details)


제품 설명

11

2 삼 4

55

6 7 8

1010

99

🫧탁월하고 유연한 조정: 차량용 휴대폰 마운트에는 360° 회전 볼 조인트와 텔레스코픽 암이 있어 원하는 대로 최적의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탐색 중이든 충전 중이든 더 안전한 운전을 제공합니다.
🫧3 IN 1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차량용 휴대폰 홀더에는 강력한 접착력을 갖춘 독립적인 섀시와 통풍구 클립이 장착되어 있어 앞 유리, 대시보드 및 통풍구에 자유롭게 장착할 수 있어 다양한 사용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거치대는 대부분의 자동차, 픽업트럭, SUV, 택시에 사용됩니다.
🫧빠른 해제 및 잠금: 왼쪽에 있는 해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클램프 암이 부드럽게 미끄러져 휴대폰이 해제됩니다. 잠금 바를 누르기만 하면 휴대폰이 튼튼하게 유지됩니다.
🫧벤트 클립으로 부착: 3 in1 차량용 휴대폰 마운트는 더 강하고 얇은 벤트 클립을 제공하여 자동차 바람 속에서도 휴대폰을 단단히 고정할 수 있습니다.
🫧전용으로 적합하고 24개월간 걱정 없이 사용 가능 보증: 이 휴대폰 차량용 마운트는 거의 모든 휴대폰에 맞습니다. 당사의 차량용 휴대폰 마운트를 사용하면 24개월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