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껑이 있는 Ryhpez 자동차 쓰레기통 – 보관 주머니가 달린 자동차 쓰레기 봉투 접을 수 있고 휴대용 자동차 쓰레기통


Price: $16.95 - $9.95
(as of Mar 28, 2024 00:29:09 UTC – Details)


브랜드에서

1111

차량 폐기물

싱크대 아래 매트

싱크대 정리함 아래

탁상용 화덕

샤워커튼라이너

1. 지지구조 – 자동차 쓰레기통의 형태가 무너지지 않도록 측면에 검정색 막대 2개를 설치하면 형태가 유지됩니다. 바는 바인딩을 최적화하여 모든 것을 내부에 유지합니다. 2. 매우 긴 조절 가능한 스트랩 – 나일론 스트랩의 길이를 두 배로 늘려 이러한 자동차 액세서리를 앞좌석이나 뒷좌석, 대부분의 콘솔 유형에 차량 내 원하는 곳에 걸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크기 및 접이식: 크기는 6.3″ L x 9.5″ H x 6.3″ W입니다. 당사 차량용 쓰레기 봉투의 용량은 1.75갤런/6.5L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이 쓰레기 봉투를 납작하게 접을 수 있습니다. 좌석 사이/자동차 도어 포켓/자동차 부츠에 넣습니다.
차를 깨끗하고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이 자동차 쓰레기통에는 고무로 열리는 뚜껑과 후프&루프 씰이 있어 가깝고 부드럽기 때문에 뚜껑을 들지 않고도 티슈, 과일 껍질, 병을 쓰레기 속에 숨길 수 있습니다.
공간 절약형 차량 정리함: 추가 측면 메쉬 포켓 2개와 전면 패브릭 포켓은 무엇이든 보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디자인입니다. 일회용 봉투를 안에 넣고 조정 가능한 두 개의 측면 클립을 사용하여 비닐 봉투의 손잡이를 잡고, 가득 차면 간단히 제거하고 교체하세요.
다기능 디자인: 자동차 쓰레기통 내부에는 튼튼하고 누출이 없으며 청소가 쉽고 지우기 쉬운 방수 라이닝이 있으며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지만 여행용으로 접을 수 있고 휴대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쓰레기봉투, 차량 보관용 가방, 우산, 음료수 보관함, 음료수와 간식을 오랫동안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여행용 쿨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