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껑이 있는 Accmor 자동차 쓰레기통, 1개의 롤 플라스틱 쓰레기 봉투가 있는 미니 자동 쓰레기통 쓰레기 정리함, 자동차, 가정, 사무실용 자동차 쓰레기통


Price: $8.99
(as of Mar 27, 2024 23:23:38 UTC – Details)


브랜드에서

11

Accmor와 함께 드라이브하세요

Accmor 자동차 쓰레기통은 여행이 잦은 사람과 바쁜 도시 거주자에게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11

22

44

44

55

55

77

【방수 및 누출 방지:】 자동차용 Accmor 미니 쓰레기통은 내구성이 뛰어난 방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최대의 강도, 내구성 및 수명을 제공합니다. 편리한 바운스 커버 디자인으로 쓰레기를 힘들이지 않고 넣을 수 있어 편리하며, 쓰레기통이 잘 닫혀 있는지 확인하여 차량에서 악취가 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쉬운 설치】 뒷면에 고강도 후크가 달린 자동차 쓰레기통이 있어 설치가 쉽습니다. 도어 가장자리와 뒷좌석에 걸거나 중앙 콘솔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콤팩트한 크기, 대용량, 작은 공간,】 작지만 기능적인 자동차 쓰레기통은 자동차 내부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도 차를 깨끗하고 정리된 상태로 유지해 줍니다.
【다기능】이 작은 쓰레기는 우산, 음료수 병 및 기타 작은 물건을 보관하는 상자로 사용하거나 재떨이, 컵 홀더 또는 동전 홀더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사무실, 거실, 주방, 침실,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범용적 적합성】 당사의 소형 쓰레기통은 자동차, 트럭, 미니밴, SUV, RV, 캠핑카, 보트, 세미 트럭, 버스, 택시/택시 등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차량에 딱 맞는 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