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 부드러운 가죽 스티어링 휠 커버 보호대, 15인치 컬러풀한 라인스톤 자동 탄성, 여성용 소녀용 반짝이는 크리스탈 다이아몬드, 대부분의 자동차용 자동차 인테리어 액세서리(검은색)


Price: $9.99
(as of Mar 27, 2024 22:01:17 UTC – Details)


제품 설명

11

11

11

블링 부드러운 가죽 스티어링 휠 커버

스티어링 휠 커버는 고광택 라인스톤이 있는 부드러운 PU 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튼튼한 가죽은 미끄럽지 않고 튼튼하며 편안하여 손에 닿는 느낌이 좋습니다. 라인석은 가장 강한 상태로 배치되어 떨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햇빛에도 반짝입니다.

이 자동차 핸들 커버는 심플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여행에 편리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선물로도 좋습니다!

11

22

삼삼

프리미엄 가죽

부드러운 PU 가죽으로 제작되어 내마모성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땀 흡수성과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더 나은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빛나는 다이아몬드

반짝이는 아크릴 다이아몬드가 단단히 부착되어 떨어지지 않아 태양 아래서 자동차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유니버설 사이즈

직경 14.5~15인치의 핸들바에 적합하며, 시중에 판매되는 원형 및 D자형 핸들바의 98%에 보편적으로 사용됩니다.

설치 단계

11

22

삼삼

11

1. 스티어링 휠에 올려 놓습니다. 2. 부드럽게 아래로 당깁니다. 3. 모든 것이 환상이 될 때까지. 4.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독특한 외부 디자인】: 새로 업그레이드된 스티어링 휠 보호 장치는 부드러운 가죽에 반짝이는 모조 다이아몬드가 부착되어 만들어졌습니다. 햇빛을 받으면 주위에 약간의 색이 흩어집니다. 이 스타일은 스타일과 우아함을 완벽하게 결합하며 빛이 매우 밝아 자동차 내부를 밝게 비춰줄 것입니다.
【PU 부드러운 가죽】: 블링 가죽 스티어링 휠 커버는 가늘고 부드러운 극세사 PU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통기성, 미끄럼 방지 및 땀 방지 기능이 뛰어납니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운전의 피로도 덜어줍니다. 고품질 모조 다이아몬드는 매우 빛나고 쉽게 잃어버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독특한 공정을 사용하여 스티어링 휠 보호 장치에 붙이고 떨어지기 쉽지 않습니다.
【내부 링 없음 및 설치 용이】: 자동차 핸들 보호 장치 내부에 고무 링이 없어 환경 친화적이고 설치가 쉽습니다. 스티어링 휠 위에 커버를 씌우기만 하면 됩니다. 커버 윗부분을 누른 후 양쪽을 양손으로 살짝 낮추어 조이세요. 유연한 디자인으로 인해 한 사람이 쉽게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범용 크기】: 이 다이아몬드 스티어링 휠 보호 장치는 직경 14.5인치~15인치(37cm~38cm)의 중간 크기 스티어링 휠에 보편적입니다. SUV, VANS, 트럭 등 시중에 판매되는 차량의 95%에 적합합니다. 이 스티어링 휠 커버는 더위와 추위로부터 손을 보호합니다. 더 이상 여름 동안 손이 데지 않습니다.
【매우 실용성】: 젊은이, 중년 또는 노인이 스티어링 휠 커버를 사용해야 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부드러운 가죽이 손을 보호하고 이러한 운전 느낌을 좋아할 것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