랠리 드라이빙의 역사

랠리 드라이빙의 역사는 1800년대 후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최초의 승인된 경주는 1894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것으로 추정되며 프랑스 신문 The Le Petit Journal이 후원했습니다. 우승자는 각 드라이버와 함께 탔던 관찰자의 재량에 따라 레이스에서 우승했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가 파리에서 열렸을 때 수문이 열렸고 프랑스와 유럽 전역에서 로드 레이싱이 정기적으로 열렸습니다. 랠리 경주가 대중화되고 속도가 위험한 수준으로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폐쇄된 트랙에서 경주를 시작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투르 드 프랑스가 자동차 내구성 테스트이기도 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투르 드 프랑스 랠리는 1906년부터 1937년까지 열렸으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랠리 레이스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이 시대의 가장 중요한 행사는 1911년에 시작되어 랠리 경주의 미래를 위한 기준을 세운 몬테카를로 랠리였습니다. 몬테카를로 랠리는 1, 2차 세계 대전의 암흑기를 제외하고는 정규 행사가 되었습니다. 몬테카를로 랠리는 오늘날까지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의 주요 경기장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이탈리아, 독일, 영국은 각자의 방식으로 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탈리아의 집회는 1895년에 시작되었으며 산과 섬 주변에서 집회가 포함되었습니다. 영국은 모든 도시를 하나로 모으는 15일 간의 집회인 1,000마일 챌린지를 개최했습니다. 반면 독일은 1906년부터 언덕 오르기와 타임 트라이얼을 포함하는 랠리 레이스를 개최했습니다.

1961년, 지금의 랠리 경주가 시작된 것입니다. 영국 법은 고속도로를 폐쇄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자갈 숲길에서 경주를 시작했습니다. 다른 국가들도 곧 그 뒤를 따랐지만 1973년이 되어서야 세계 랠리 챔피언십이 모든 랠리 대회를 하나의 우산 아래 통합했습니다.

WRC는 현재 유럽 전역에서 13개의 레이스 일정을 갖고 있으며 멕시코를 통과하는 1개의 레이스를 포함합니다. 이제 모든 트랙은 개최국의 오프로드이며 랠리 차량과 운전자에게 극한의 지구력을 테스트합니다. WRC 일정은 운전자를 겨울의 눈에서 여름의 극심한 더위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