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망 24시 레이스의 역사에 대한 짧은 안내서

1969년에 Jackie X는 가죽 장갑을 끼고 트랙을 따라 자신의 경주용 자동차로 향했고 다른 운전자들은 전통적인 달리기와 점프 스타트를 했습니다. 그는 다른 운전자들에게 안전벨트를 매고 경주를 하도록 부추기는 항의의 표시로 이것을 했습니다. Jackie X는 Ford GT 40을 타고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이벤트에서 6번 우승했습니다. 운전자가 트랙을 따라 자신의 차로 달려가는 전통적인 출발은 1969년에 마지막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르망 24시 레이스는 역사와 명성에 흠뻑 젖어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경주입니다. 당신이 르망에서 경주하는 “누군가”라면…당신이 이기면 당신은 “모두”입니다.

르망에서 경주용 자동차는 대부분의 긴 직선 도로에서 최대 85%의 스로틀로 달리고 스티어링 휠의 그립이 도로의 고무 그립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가죽 장갑 아래에서 너클이 하얗게 변할 때까지 최고 속도 200mph에 도달합니다. 브레이크를 테스트하는 동안 Mulsanne에서 포르쉐의 무서운 커브까지 자동차를 시속 50마일로 감속하는 시스템입니다.

각 턴의 결과가 다음 턴의 운명을 결정했습니다.

“플라잉 스코츠맨” 짐 클라크가 르망 레이스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했습니다.

1966년 6월 17일 디트로이트 뉴스는 “이 경마장은 제트기 시대의 옥수수밭 활주로다. 50년 전에 시속 65마일로 달리는 자동차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내일은 55대의 경주용 자동차가 있습니다. 일부는 직선 도로에서 시속 225마일로 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130+ MPH 클래스의 모든 사람들 – 오전 10시에 떠날 것이며(디트로이트 시간) 아무도 죽지 않으면 기적이 될 것입니다. 두려움이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 운전자들 중 일부는 매우 무서워합니다.”

가죽 헬멧과 고글 위에 드라이빙 글러브를 끼던 시절, 내구 레이스는 전혀 다른 의미를 가졌습니다. Duncan Hamilton은 1953년 Jaguar C-Type으로 르망에서 우승했을 때 너무 취해서 피트 스톱에서 팀이 그에게 커피를 제안했을 때 손이 떨린다며 거절하고 브랜드로만 수락했습니다!

오늘날 르망은 수천 번의 기어 변경, 수백만 번의 크랭크샤프트 회전,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이 포함된 24시간 스프린트입니다. 이것이 르망 24시간 레이스를 모터 레이싱의 진정한 보편적인 도전으로 만듭니다.

2015년 6월 13-14일 일요일, 올리버 개빈(Oliver Gavin), 토미 밀너(Tommy Milner), 조던 테일러(Jordan Taylor)가 스토리북의 마지막 장을 작성하여 르망 24시 레이스에서 콜벳 레이싱이 시상대에 올랐습니다. 아니. 64 쉐보레 콜벳 C7.R. 64번 Chevrolet Corvette C7.R을 탄 트리오는 콜벳이 클래스를 5바퀴 차로 이긴 열광적인 전투에서 2,864.50마일에 걸쳐 337바퀴를 운전했습니다. 일요일의 승리는 올해 초 TUDOR United SportsCar Championship에서 24 At Daytona 및 Mobil 1 Twelve Hours of Sebring에서 Corvette Racing의 승리에 이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