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무진 대여 아이디어

리무진 대여를 위한 가장 인기 있는 행사 또는 행사는 생일, 총각 파티, 총각 파티, 기업 행사, 공항 이동, 결혼식 및 학교 졸업식입니다. 이러한 행사는 리무진 업계에서 리무진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핵심 행사로 보편적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핑크색 Hummer H2 리무진이나 핑크색 스트레치 링컨 타운카와 같은 많은 리무진은 독신 파티나 소녀의 생일에만 거의 독점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리무진은 어떤 경우나 행사를 위해 빌릴 수 있으며 특정 상황에서 리무진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때때로 놀랍습니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어요.

결혼식 리무진을 선택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통적인 흰색 링컨 타운카 또는 크라이슬러 C300 베이비 벤틀리 리무진을 선택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특별한 날을 위해 핑크색 리무진이나 소방차 리무진을 임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리무진은 신랑 신부는 물론 들러리, 최고의 남자 및 안내자를 위해 임대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시아인 결혼식의 경우 4×4 리무진이 가장 인기가 있으며 특히 Hummer H2 리무진이나 Audi Q7 리무진이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임대됩니다.

리무진은 또한 웸블리에서 열리는 FA 컵과 채리티 실드 결승전, 윔블던에서 열리는 테니스, 실버스톤에서 열리는 브리티시 그랑프리, 복싱, 골프, 그리고 로열 애스콧과 그랜드 내셔널과 같은 레이스 데이 미팅에도 고용됩니다. 스포츠 경기를 위한 가장 인기 있는 리무진은 Hummer H2 리무진인 것 같습니다. 특히 런던에서 리무진 대여가 가능합니다.

리무진을 빌려 극장에 갈 수도 있는데 밤이 테마일 때 특히 재미있습니다. 뮤지컬 그리스를 보러 가기 위해 고용된 핑크색 리무진은 저녁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방법입니다. 특히 렌탈에 포함된 무료 버블티와 함께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리무진은 또한 영화관, 코미디 클럽, 레스토랑으로의 여행을 위해 또는 단지 밤 외출을 위해 대여됩니다.

리무진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멋진 호텔, 멋진 레스토랑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제스처에 감사하고 당신이 앞으로 오랫동안 그들의 좋은 책에 있을 것임을 확신할 것입니다.

리무진은 이드, 디왈리, 구정, 성 패트릭의 날, 성 조지의 날, 크리스마스 이브, 박싱 데이, 새해, 글래스톤베리 및 노팅힐 카니발과 같은 중요한 축제, 축하 및 종교적인 날에 대여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리무진은 가장 인기 있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행사나 이벤트를 위해 대여 및 대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Hummer H2 리무진, Jeep Excursion 리무진, Lincoln Navigator 리무진 Porsche Cayenne 리무진, Audi Q7 리무진, Range Rover 리무진, Chrysler C300 Baby Bentley eslimousine뿐만 아니라 Party Bus 등 영국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고 스타일의 리무진이 있습니다. Lincoln Town Cars, 당신은 말 그대로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