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스위치의 매크로 세계

소개

마이크로라는 단어는 작다는 신호를 울리고 있지 않습니까? 그러나 전기 세계에서 놀라운 일을 하는 것은 바로 이 마이크로 시스템입니다. 큰 기적은 골리앗의 이야기처럼 종종 작은 사람들을 통해 일어납니다. 자동화에서 보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가 있습니다.

마이크로 산업

마이크로 스위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벨 시스템이나 컴퓨터 칩의 작은 부품에 사용되는 작은 스위치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전기를 전도하기 위해 금속 납으로 뒷면에 플라스틱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팬이나 조명과 같이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다른 스위치는 단방향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켜거나 끕니다. 전 세계가 이제 자동화를 주도하고 있으며(Alexa 및 Tesla와 같은 자동화된 자동차가 있음) 이들은 이 자동화 산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들은 가정 경보기, 감시 카메라, 엘리베이터 스위치, 타이머 폭탄 및 기타 여러 제품의 제조에 사용됩니다. 그래서 한마디로 보안 산업에 도움이 되는 완벽한 디자인의 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응용

그들은 종을 울리고 우리의 집을 보호하며 기계, 냉장고, AC 등과 같은 일상적인 사용에도 사용됩니다. 그들은 푸시 후와 같이 정상 상태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레버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벨 또는 경보 시스템. 요컨대, 그들은 주어진 입력에 의존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위치에서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이것은 또한 외부 힘에 의해 작용하지 않는 한 계는 정지 상태로 유지된다는 뉴턴의 제3법칙을 사용하여 더 잘 설명될 수 있습니다.

독창성

다른 스위치 카테고리에는 밀린 후 원래 모양으로 돌아오는 이 독특한 레버가 없습니다. 기존 스위치는 켜기 또는 끄기 스위치입니다. 이들은 주인에게 불순종하고 그들만의 규칙이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

작은 것이 새로운 큰 것이 됨에 따라 사람들은 나노기술의 세계를 만드는 데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위치는 적합한 플랫폼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들은 문자 그대로 모든 전자 장치에 적합하고 동일한 목적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경보 시스템 및 트리거에 널리 사용됩니다. 최근에는 액셀러레이터와 클러치의 자동차 대체품으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에 맞게 디자인이 변경됩니다.

결론

미시 환경의 시대에 이러한 스위치는 수요가 많으며 제조업체와 구매자 모두에게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렌즈를 볼 수 있을 정도로 엔지니어링이 향상됨에 따라 이 마이크로 스위치는 모든 면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었고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