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의 역사

줄여서 Mercedes-Benz 또는 Mercedes(때로는 “Benz” 또는 “Merck”)의 역사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Mercedes는 1871년에 설립된 독일 회사입니다. 처음에는 Gottlieb Daimler와 Wilhelm Maybach 및 Karl Benz의 세 사람이 있었습니다. 칼 벤츠(Karl Benz)와 다른 두 사람은 독립적으로 내연기관 자동차를 발명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 두 사람의 거리가 불과 60마일에 불과했다는 점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칼 벤츠는 만하임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곳에 그가 최초의 실제 내연 자동차를 발명한 가게가 있었습니다. 그 해는 1885년이었고 이듬해 Carl Benz는 그의 새로운 창조물에 대한 특허를 받았습니다.

벤츠 페이턴트 모터 왜건(Benz Patent Motor Wagon)이라고 불리는 이 자동차는 바퀴 3개와 마차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는데, 아마도 중앙 디자인이 마차를 모델로 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최초의 엔진은 1879년 Karl Benz에 의해 특허를 받고 설계되었습니다.

Gottlieb Daimler와 Wilhelm Maybach는 Karl Benz의 내연 자동차 모델보다 1년 앞서 특허를 받았습니다. 때는 1885년, 정확한 날짜는 8월 29일. 그가 만든 엔진은 오늘날 가스 엔진의 첫 번째 프로토타입으로 간주되며 “할아버지 시계 엔진”이라고 불렀습니다.

다음 해 Gottlieb Daimler는 내연 기관을 설치할 계획이었던 역마차를 구입했습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구매했지만 Gottlieb Daimler가 아마도 엔진 아이디어를 가장 먼저 생각해 냈을 것입니다. Daimler와 Maybach는 엔진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이 역마차를 공동으로 채택했습니다. 이 모델에 대해 Mercedes가 사용하는 공식 문구는 “말 없는 차”입니다. 말은 없지만 기존의 견인봉 스티어링과 내연 기관이 있습니다.

그 직후 1889년에 그는 4행정 엔진으로 구동되는 최초의 자동차인 완전한 모델을 처음부터 만들었습니다. 다시 4개의 바퀴가 달린 모델이었으며 1890년 DMG를 설립한 후 2년 후인 1892년에 첫 번째 자동차 모델을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Karl Benz는 Gottlieb Daimler와 Wilhelm Maybach가 자체 모델을 만들기 1년 전인 1888년에 첫 번째 모델을 판매했습니다. Karl Benz는 그들의 모델 모터웨건을 약간 개선한 후 이 작업을 수행했으며 Daimler 및 Maybach처럼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년 동안 이점을 제공했을 것입니다.

1899년, 슈투트가르트 인근 마을에 건설된 Daimler Motoren Gesellschaft 자동차는 Emil Jelinek가 이끄는 경주에 참가했습니다. Jelinek은 외교관이자 사업가였으며 자동차에 대한 모든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었습니다. 1896년 그는 디자이너 Gottlieb Daimler와 Wilhelm Maybach를 방문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에게서 첫 번째 자동차인 Phoenix를 구입했습니다. 이 차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는 Emil Jelinek이 행운을 빌어 그의 딸 Mercedes Adriana Manuela Ramona Jelinek의 이름을 차에 그렸다는 것입니다. 몇 년 후 전체 자동차 시리즈가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Jelinek은 빠른 차를 원했고 1900 DMG는 그의 딸 이름을 따서 명명된 최초의 모델이었습니다. 옐리넥은 차에서 딸의 이름을 보기 위해 35마력 엔진이 장착된 새 차 36개 모델을 구매하는 55만개 계약을 체결하면서 딸 이름 아이디어에 집착했던 것으로 보인다. 새 엔진은 Daimler-Mercedes 엔진으로 명명되었으므로 제조업체와 Mercedes의 이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직후 8마력 엔진을 탑재한 다른 시리즈의 36개 모델을 추가로 판매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이 모델을 미국, 벨기에, 프랑스 및 오스트리아-헝가리 시장에서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었고, 그를 당시 가장 큰 자동차 판매자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물론 그의 딸인 Mercedes 이름은 “Mercedes 35 HP”와 같은 새로운 자동차 모델에 계속 등장했습니다. 옐리넥은 메르세데스라는 이름에 푹 빠져 이름을 옐리넥 벤츠로 바꾸기까지 했다. Jelinek은 1901년부터 1909년까지 8년 동안 Daimler Motoren Gesellschaft의 이사회에 있었지만 외교적 임명으로 인해 자동차 관련 활동에서 은퇴했습니다.

1924년 DMG와 Benz & C라는 두 거대 기업이 마침내 협력을 시작했지만 1차 세계 대전과 당시 독일 경제의 문제로 인해 2년 후인 1926년에 합병하여 Daimler-Benz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AG 물론 메르세데스의 이름은 잃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트랙과 자동차를 제조하기 시작했고 메르세데스-벤츠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Daimler 부서에서 Mercedes라는 이름을 얻었고 이전 회사 인 Benz & C에서 Benz를 얻었습니다. 합병 계약서의 조항은 두 회사가 2000년까지 함께 유지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들은 차량의 육상 모델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지만 민간 및 군사 조직을 위한 보트와 항공기 엔진도 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엔진으로 구동되는 Zeppelins를 만드는 데 성공했으며, Karl Benz는 1929년 그 직후 사망했습니다.

회사의 노력의 대부분은 리무진 모델에 있었고 오늘날에는 리무진 모델로 유명합니다. 그래도 그들은 페르디난트 포르쉐가 디자인한 SSK의 초기 모델과 같은 일부 스포츠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또 다른 제품은 놀라운 Mercedes-Benz 300SL입니다. 걸윙 도어가 있는 흥미로운 광경이었습니다.

물론 메르세데스-벤츠는 서민들을 위해 더 저렴한 차도 만들었습니다. 슈투트가르트에서 그들은 포르쉐와 협력하여 폭스바겐 모델을 만들고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그 전에 A-Class라는 모델이 생산되었습니다. 그것은 작은 가족용 자동차이고 아마도 그래서 자동차가 베이비 벤츠라고 널리 불리는 이유일 것입니다. 1세대 베이비 벤츠는 1997년에 생산되었고 몇 년에 걸친 재설계 끝에 2004년에 다시 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