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2월 – 국제 모터쇼 2009

자동차 쇼의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1월부터 지역 또는 국제 자동차 쇼가 거의 매달 개최됩니다. 2009년 2월 모터쇼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1월 모터쇼를 놓친 분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

어떤 사람들은 자동차에 대한 큰 문제가 무엇인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당신을 데려갈 수 있는 차량일 뿐입니다. 결국 오늘의 새 모델은 내일이면 낡은 것이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자동차 애호가와 자동차 딜러의 경우가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이 이벤트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차기 모델을 보고 모든 세부 사항을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기계 공학 학생들에게 자동차 쇼는 훌륭한 학습 기회가 될 것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와 딜러에게 자동차 쇼는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어디:

시카고는 2009년 시카고 오토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음식과 음료가 제공되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동차 쇼를 즐기십시오. 자동차 쇼의 풍부한 전통을 자랑하는 시카고는 자동차 개척자들이 최신 차량을 선보일 수 있는 허브입니다.

2월 자동차 쇼에는 펜실베니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09년 필라델피아 오토쇼와 2009년 볼티모어 국제 오토쇼도 포함됩니다.

2월의 다른 자동차 쇼와 마찬가지로 전 세계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2009 Michigan Auto Show에서 최고의 도로 혁신을 선보일 것입니다. 차량 범위에는 세단, 쿠페, 밴, SUV, 트럭, 하이브리드 및 스포츠카가 포함됩니다.

캐나다 국제 오토쇼(Canadian International Auto Show)는 국제 오토쇼 목록에 있는 또 다른 큰 히트작입니다. 오토쇼는 매년 2월 토론토에서 개최됩니다. Classic Car Collection과 Leisure World 섹션은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몬트리올 오토쇼에 참가하는 모든 주요 자동차 회사와 함께 데뷔 목록은 상당히 길다.

뭐:

2009년 2월 모터쇼는 많은 유명 자동차 브랜드가 여전히 티켓을 팔고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아우디는 많은 새로운 모델과 컨셉트카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0년형 아우디 A3 2.0 TDI는 ‘클린 디젤’ 기술이 적용된 미래차의 유력한 후보다. 시그니처5e LED 전면 및 후면 조명과 개선된 내부 및 외부 디자인과 함께 도시 운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스포트백으로 널리 알려진 아우디 A7 컨셉은 이미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데뷔했습니다. Sportback은 Audi의 다가오는 4도어 A7 쿠페를 개념화합니다. 볼보 S60 컨셉트와 기아 소울스터 컨셉트는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다른 컨셉트카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유럽과 아시아의 자동차 기술 발전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다.

2010년 캐딜락 SRX와 2010년 벤틀리 컨티넨탈 GTC 스피드를 포함해 올 2월 양산차 시리즈도 볼 수 있다. 머슬카보다 고급차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숨을 참아야 한다. 2009 McLaren SLR 스털링 모스(Stirling Moss)가 당신의 발을 쓰러뜨리러 올 것입니다. 이 백만 달러짜리 슈퍼 럭셔리 자동차는 모든 자동차 애호가의 환상입니다. 또한 미국 자동차의 개척자인 Ford는 2010 Ford Shelby GT500 Coupe & Convertible과 2010 Ford Taurus 슈퍼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따라서 자동차 애호가들은 이번 2월을 축하해야 할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