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파리 모터쇼는 런던 운전사, 택시 운전사 및 회사를 대상으로 합니다.

세계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택시, 운전사 및 개인 고용 시장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 시장이 운전기사가 운전하거나 회사 차량 운전자가 전체 비용의 70% 이상을 지출할 가능성이 있는 미래의 자동차를 홍보해야 하는 잠재력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같은 일에 10%만 쓸 수 있는 개인 자동차와 달리 런던과 같은 도로 도시에서의 삶.

메르세데스 벤츠

슈투트가르트에 기반을 둔 제조업체는 개인 운영자든 대형 렌터카 회사든 운전사 산업에 관해서는 아마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보유할 것이며, 이는 가장 큰 시장 운전사인 파리, 베를린 및 런던과 같은 도시에서 강력하게 입증됩니다. 유럽. 50mpg를 반환할 S250의 형태로 블록에 새로운 아이가 있지만 영국 드라이버 시장을 겨냥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미 회사의 운전자 프로그램에 포함된 Mercedes Benz S 클래스 하나는 운전자가 가장 좋아하는 Mercedes Benz S350L CDI BlueEfficiency MPG 판독값을 더욱 향상시킬 새로운 엔진 효율 패키지를 받게 됩니다.

아우디

긴 휠베이스의 Audi A8과 오프로드 4X4 Audi Q7이 Audi의 영국 운전자 프로그램에 새로 추가된 런던 운전자 시장의 Mercedes Benz를 따라가듯이, 독일의 세 번째 럭셔리 및 럭셔리 자동차 제조업체는 다시 한번 첫 번째 차량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VW도 생산하기 시작한 신형 4도어 쿠페 형태의 럭셔리 자동차 메이커.

아우디 A7은 전작보다 운전기사가 운전하는 자동차가 더 성공적일 것으로 기대되는 신형 벤츠 CLS에 직접적인 위협이 될 것이다. 리어 레그룸과 헤드룸이 여전히 Mercedes Benz S Class와 동등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폭스바겐, 시트 및 스코다

런던의 미니버스와 자동차 서비스 시장조차도 전문 운전자에게 적합한 신차의 공정한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Seat, VW 및 Škoda는 모두 MPG 반환이 좋고 최대 7년 보증을 제공하는 차량과 경쟁하는 것으로 보이며 런던에서는 미니버스로, 영국 나머지 지역에서는 택시로 사용하기에 매우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로터스

영국의 스포츠카 및 고성능 자동차 제조업체는 올해 파리 모터쇼에서 가장 큰 놀라움을 선사했을 것입니다. Porsche, Aston Martin 및 Maserati와 같은 다른 스포츠카 및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의 발자취를 따라 이제 우리는 Lotus Eterna 모양의 또 다른 잠재적인 런던 운전사가 있는 자동차를 찾습니다. 남은 것은 그것이 얼마에 팔릴 것인지와 모든 숫자를 합산하면 영국 도로에서 렌트카로 사용할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