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타 비즈니스 성장

  • Post category:BMW

인구가 400,000명에 불과한 몰타는 유럽 연합 회원국 중 가장 작은 국가입니다. 올해 초 유로화를 국가 통화로 채택한 몰타 정부는 유로화를 통해 경제 성장을 계속 추진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최근 몰타 경제에 대한 막대한 투자는 다양한 산업을 변화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고부가가치 제조 산업은 섬으로 사업을 이전하는 기업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루프트한자는 대규모 항공기 정비 작업을 몰타 공항으로 이전할 계획입니다. 제약 회사들도 특허 만료 후 특허 의약품을 복사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법 때문에 몰타로 진출했습니다.

금융 서비스 부문, 특히 다국적 기업의 국내 보험 운영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BMW, Renault 및 Volkswagen과 같은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는 몰타에 보험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최근 몰타 경제에 도입된 산업 부문인 IT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Oracle, Cisco, Microsoft 및 Hewlett-Packard와 같은 거대 IT 기업은 현재 두바이와 유사한 Internet City라는 시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관광 부문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유로화 도입 이후 유로화를 사용하는 주변 국가의 방문객들의 편안함 수준이 높아졌습니다. Malta Business Directory를 빠르게 비교하면 비즈니스 부문의 분명한 성장을 알 수 있습니다.

EU에 가입한 지 불과 3년 반 만에 몰타는 이미 EU 회원국 자격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결과는 잠재적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이점으로 인정할 수 있습니다. EU 국경 내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용이성과 보안, 중동 및 북미 시장에 대한 좋은 접근성, 저렴한 노동력을 제공하는 다국어 인력, 안정적인 정치 및 경제 환경 . 이러한 모든 요소는 확장 중심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지역 허브로서의 이미지에 기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