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엔터테인먼트를 변화시키는 비디오 안경

  • Post category:BMW

많은 사람들이 홈 오디오 및 비디오 엔터테인먼트를 매우 중요한 측면으로 생각합니다. 선택하는 엔터테인먼트에 따라 편안함의 수준이 결정됩니다. 집의 캐주얼한 성격은 직장과 가정을 구별하는 것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현명하게 선택하여 집을 편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장은 이와 관련하여 옵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소매상이든 개인이든 상관없이 원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이 무엇이든 엔터테인먼트 요구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평범한 시스템을 비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경험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액세서리 중 하나는 가상 비디오 안경입니다.

이러한 가상 비디오 안경은 다양한 소스에 연결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가능합니다. 소스는 컴퓨터에서 랩톱 또는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DVD 플레이어는 안경을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소스입니다. 대형 단일 가상 화면은 두 개의 미니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리 착용자만 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집에 있는 거대한 플라즈마 스크린과 비슷하지만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가 가능하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눈이 편하고 훌륭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바람직합니다.

이 가상 홈 시어터는 이러한 안경에 이어폰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완성됩니다. 간단하지만 원하는 방식으로 비디오를 보고 게임을 할 수 있는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다재다능한 제작물을 연결하기 위한 노트북만 있으면 여행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소음을 모두 차단하므로 프라이빗한 시청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TV를 시청하는 동안 소음으로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TV를 확대하기로 결정하면 TV 시청 경험이 새로운 차원에 도달합니다. 작은 화면은 눈에 많은 피로를 줄 수 있으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TV를 확대하고 이 안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안경은 주로 오락용이지만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민감한 정보를 숨기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고급 안경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 읽고 싶은 모든 개인 정보를 비공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데이터 유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