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자동차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것입니다.

우리는 매일 큰 회사뿐만 아니라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가 새로운 전기 및 자율 주행 차량의 프로토타입과 모델을 과시하는 것을 보는 것 같습니다. Tesla, Nissan, Google, Uber 및 Amazon과 같은 회사가 이 책임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사냥은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에 발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오늘날의 모터 오일 엔진에서 완전히 무인 전기 구동 산업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는 중국이 업계를 주도하는 것처럼 보이는 해외에서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중국은 세계 어느 나라보다 더 많은 자동차를 구매하고 생산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미국에 비해 전기 자동차 판매 수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주로 정부 인센티브와 이러한 차량을 구매하고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혜택 때문입니다.

무인 자동차의 등장은 이 거대 기업들이 업계에 쏟아붓고 있는 돈과 시간 때문이다. 완벽한 모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1등을 위해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운전자가 없는 차량은 운전석에 운전자가 있는 차량보다 거의 100% 안전하다고 믿어집니다. 인간은 쉽게 주의가 산만해지고 종종 과속을 하고 도로에서 값비싼 실수를 범합니다. 선두 기업들은 자율 안전 기능, 더 나은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경험의 완벽한 조화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의 무명의 승자가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될 것입니다. 무인 자동차의 목표는 도로 위의 더 많은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음 도로 여행에서 운전이나 길찾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때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잘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논문을 읽거나 채점할 수도 있지만, 사실 대다수는 이제 TV나 영화를 보거나 게임 시스템에서 게임을 하게 될 것입니다. 기술은 최근 몇 년 동안 크게 발전했으며 계속 확장될 것입니다. 새로운 기술은 우리를 차에 연결하여 차에 타는 동안 밝은 색조, 편안한 의자 및 영화와 함께 장거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General Motors는 Marketplace라는 최신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의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음식, 엔터테인먼트, 주유소 및 호텔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GM은 더 많은 커넥티드 카를 향한 추세를 계속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Wi-Fi와 Bluetooth가 많은 신차에 추가되면서 이미 본 바 있습니다.

Marketplace 서비스는 뛰어난 브랜드와 거래를 제공하므로 이동 중에도 아침 식사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차를 타고 운전을 시작하고 주문을 선택하거나 호텔을 예약한 다음 목적지까지 운전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서비스는 가장 가까운 BP 주유소와 같은 원하는 위치로 자동으로 안내합니다.

이 서비스는 또한 광고 플랫폼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기업이 터치 스크린에 제품과 로고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금까지 Wing Stop, Dunkin Donuts 및 TGI Friday와 같은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

무인 자동차에 대한 추진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문을 열어 자동차 산업과 혼합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 두 가지가 결합되어 도로 위의 모든 무인 차량에서 TV, 영화, 스포츠, 게임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자와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해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과 이점은 무궁무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