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통 치과 수리 – 진실, 신화 및 오해

PDR, 더 나은 수리!

먼저 PDR 또는 Paintless Dent Removal이라는 용어를 들어본 적이 없는 분들을 위한 설명부터 시작하겠습니다. PDR은 개념적으로 간단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샌딩, 그라인딩, 바디 필러 또는 페인팅(따라서 무도장이라는 용어) 없이 자동차 바디 패널의 손상을 제거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도색할 필요 없이 차량 손상을 수리하는 관행은 실제로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메르세데스-벤츠가 아직 조립 라인에 있는 동안 패널에 “금속 인간”을 도색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업계의 설화는 이야기마다 다릅니다. 일하고 있는. 1950년대까지. 오늘날의 PDR 기술자들은 필러 없이도 차량에서 찌그러짐과 찌그러짐을 제거하고 재도색을 거의 예술 형식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더 나은 도구, 교육 및 자동차 클리어코트 내구성의 발전으로 큰 움푹 들어간 곳에서도 기적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왜 TV에서 보던 것처럼 덴트 포퍼를 사용할 수 없습니까?

불행히도 덴트 포퍼, 흡입 컵 및 (이것은 나를 웃게 만듭니다) 드라이 아이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먼저 “Screw Out Dent Poppers”를 살펴보겠습니다. 늦은 밤에 Ding King 정보 광고에서 탭에 고정하고 리프터를 탭에 놓고 회전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보여 주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팝! 덴트가 없어졌어요! 좋아? 잘못된! 광고는 큰 높음, 낮은 정지 또는 낮은 높음을 금지하는 하늘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또는 내가 “화산”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의 주된 이유는 트릭, 누락된 도구 및 지식입니다. 전문 PDR 기술자는 실제로 탭, 특수 접착제 및 리프팅 장치를 사용하여 패널 전면에서 선택한 찌그러짐을 제거합니다.

주요 차이점은? 기술자의 주요 자산은 그의 눈, 반사 재료 및 손과 눈의 접촉입니다. 전문 기술자는 조명, 라인 보드 또는 반사 기둥 등 반사 소스로 찌그러짐을 평가하고 찌그러진 곳의 “사점”을 목표로 합니다. 위치를 찾으면 기술자는 이 영점 바로 위에 탭을 놓은 다음 리프팅 장치를 사용하여 눌려진 금속을 가능한 한 표면에 가깝게 당깁니다. 당긴 후 기술자는 탭을 제거하고 해당 영역을 검사하여 다음 조치를 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표면 위로 올라간 영역을 평평하게 하려면 해당 영역에 탭다운 장치를 사용하여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영역이 가능한 한 표면에 가까워질 때까지 여러 번 당기고 탭하는 동안 계속될 수 있습니다. Do-it-yourselfer는 반성 도구를 얻지 못하며, 각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 받거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 받지 않으며, 최종적으로 수건을 던지기로 결정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변수 혼란에. . 흡입 컵은 효과가 없습니다.

매우 크고 점진적인 덴트는 실제로 상당히 강한 흡입력으로 움직일 수 있고 원래 덴트보다 약간 나아 보일 수 있지만 금속을 제자리와 주변 영역에 효과적으로 “고정”합니다. 이전에 제대로 제거되지 않은 뒤틀림 또는 버클. 이제 모든 것을 제자리에 고정하고 주요 덴트 영역을 해결합니다. 나머지 주제(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이아이스와 헤어드라이어는 YouTube 등에서 수많은 리뷰를 받습니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다시 움푹 들어간 부분을 다루지 않고 가끔 움푹 들어간 부분을 제거합니다.

이 방법의 주요 단점은 사용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드라이아이스 또는 “컴퓨터 먼지떨이”는 추진제 기질과 페인트를 빠르게 식힐 것입니다. 그런 다음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여 패널의 온도를 빠르게 높입니다. 화씨 150도 이상. 기판의 급속한 수축과 그에 따른 팽창은 실제로 움푹 패인 곳을 만드는 것이지만 훨씬 더 작은 규모에서 일어나는 일은 페인트 손실입니다. 페인트는 거의 항상 미세 균열되어 페인트가 갈라지고 벗겨지고 부식됩니다. 이 손상의 대부분은 요소가 골절을 뚫고 악화시킬 시간이 있는 몇 달이 지나야 볼 수 있습니다.

하나의 PDR 회사는 다른 회사만큼 훌륭합니다.

모든 덴트 회사가 평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며 사실 모든 PDR 기술자가 평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말함으로써 이에 대해 확장하겠습니다. PDR 회사의 급속한 성장에 대한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명예 주장” 또는 “골드 러시” 사고 방식입니다. 우리 모두는 빠른 추적 계획을 얻기 위해 광고를 보았습니다. 일부는 매우 재능있는 기술자이며 여전히 훌륭한 생활 수리 찌그러짐을 만듭니다. 대부분은 자랑할 권리가 아닌 적당한 수입을 얻습니다. 9-5시 직장에 지친 모든 톰, 딕, 해리는 PDR 기술자의 6자리수 수입에 대해 알게 되고 Ding King이나 Right Luck과 같은 허위 정보 공장에서 2주 동안 훈련을 위해 떠납니다. 그런 다음 세상은 직접 불타고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2주(또는 1주)를 실제 세계의 움푹 들어간 부분에 대해 거의 배우지 않고 거의 항상 움푹 들어간 부분을 제대로 고칠 수 없게 만드는 나쁜 습관을 들입니다.

업계에서 애칭으로 부르는 “Mills”는 기술자 지망생에게 흠집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가 포함된 “패키지” 거래도 판매합니다. 불행히도 그들이 실제로 얻고 있는 것은 좋은 돈으로 살 수 있는 가장 저렴한 중국산 옷걸이 세트입니다. 야심 찬 기술자는 교육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준비가 되었다고 말한 후) 서비스 판매를 시작합니다. 문제는 찌그러진 부분을 제대로 볼 수 없고 수리할 기술도 없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최종 결과는 움푹 들어간 부분 전체에 높은 반점이 있고 페인트가 갈라진 중간 정도의 개선입니다. 기술자는 좌절하거나 개선하려고 시도하거나(또는 품질에 대해 충분히 신경쓰지 않는 경우) 가격을 인하하고 낮은 품질의 수리가 여전히 효과가 있다고 스스로 정당화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두 함께 수건을 던지고 자신을 너무 나쁘게 만들어 더 이상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낮은 수준의 “기술자”의 확산은 PDR이 차체 공장의 수리 프로세스보다 열등한 수리 프로세스라는 오해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사실, 이 개념은 이런 종류의 총체적인 살육을 수행하는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페인트를 사용하지 않는 전문적인 덴트 수리에 대한 일반적인 경험 법칙은 비용이 기존 정비소 수리 비용의 1/2에서 1/3 사이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문 기술자는 자신의 기술을 완성하기 위해 수천 시간은 아니더라도 수백 시간을 보냈으며 자신을 부족하게 팔지 않습니다. 최고의 거래를 위해 쇼핑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면(현실을 직시하자, 그렇지 않은 경제에서) 최저 가격에 놀라십시오. 종종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을 것이고 자동차 페인트가 해킹으로 인한 움푹 들어간 곳에서 녹슬기 시작할 때 조금 더 지불했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PD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일반적인 PDR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으려면 당사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