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클래식 자동차 및 클래식 럭셔리 리무진 복원

클래식 자동차나 클래식 럭셔리 리무진의 복원을 생각하고 있다면 다음 질문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자동차 또는 리무진이란 무엇입니까?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정의는 없습니다.

열악한 상태의 10년 된 자동차를 판매하려는 일부 사람들은 이를 “클래식”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판매 가격을 높이려고 노력하는 것이 더 중요할 것입니다.

대략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클래식”을 다음과 같은 의미로 이해할 것입니다.

  • 5~10년밖에 안된 차량도 제한적이고 매우 인기가 있으며 희귀한 빈티지 차량입니다.

  • 25~30년 이상 된 모든 차량

  • 25-30년 이상 되었지만 1920년 이후의 모든 차량. 1920년 이전의 대부분의 자동차를 “골동품”이라고 합니다.

판매자가 일방적으로 “클래식” 또는 “빈티지”로 결정했기 때문에 항목의 가치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자동차 복원이 가능한가요?

이론상으로는 Ford Model ‘T’에서 나사 하나를 가져와 그 주위에 자동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짜잔! 모델 ‘T’를 복원했습니다!

진짜 질문은 “어떤 차든 경제적이고 현명하게 복원할 수 있습니까?”여야 합니다. 대답은, 아니오,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 차를 복원하고 재판매하여 이익을 얻을 기회가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것을 시도하는 사람들의 약 99.9%는 그 시도에서 많은 돈을 잃습니다.

  • 자동차의 섀시와 서브프레임이 사라진 경우 여전히 복원할 수 있지만 비용에 따라 처음부터 재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유지 보수 비용은 천문학적 일 것입니다.

  • 대부분의 차량이 사라진 경우 귀하의 사랑의 제품은 “진짜가 아님”, “합성물” 또는 “이질적인 조각의 슬픈 결혼”으로 심한 비판을 받거나 레이블이 지정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에 의해 거부될 것입니다.

결론 – 당신이 취하는 것에 대해 현명하십시오.

복원된 자동차의 가치는?

슬프게도 많은 사람들이 EBAY 또는 유사한 포럼에서 다른 사람들이 복원된 예를 요구하는 리뷰를 기반으로 판단하는 실수를 범합니다.

이 방법은 종종 완전히 쓸모가 없습니다.

많은 온라인 사이트에는 판매할 수 없는 복원된 차량이 가득합니다. 이는 소유자가 처음에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유지 관리에 적은 금액을 지출한 다음 수익 마진으로 50%를 추가했기 때문입니다. 차가 팔리지 않을 때 그들은 충격을 받습니다.

이것을 지침으로 사용하면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자동차의 시장 가치를 측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실제로 판매된 복원 모델의 예를 찾고 얼마에 팔고 다른 사람들이 비현실적으로 요구하는 것에 최면에 걸리지 않는 것입니다.

판매용 클래식 럭셔리 리무진을 찾을 수 있습니까?

예, 존재합니다. 시드니와 다른 지역의 일부 고급 리무진 제공업체는 오래된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판매합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전문 사이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