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최고의 렌터카 회사

렌트카는 교통 문제에 대한 빠른 해결책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이동성을 더 쉽게 해줍니다. 이 시장에서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업계 최고의 차량 리스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텍사스 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 리스 제공업체 세 곳을 소개합니다.

휴스턴의 루이지애나 스트리트에 위치한 Hertz 렌터카 및 자동차 판매는 90년 이상 사업을 해왔기 때문에 최고 품질의 렌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에서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전문성과 우수성은 홍콩 및 말레이시아와 같은 국가로 국제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합니다. 차량에는 Green Traveller Collection(Nissan Leaf), Adrenaline Collection(Ford Mustang GT Premium), Prestige Collection(Volvo S80 Sedan), Car/Sedan(Chevrolet Malibu), Wagon/Estate(Yukon Denali), SUV가 포함됩니다. 에게 미니밴/4X4(Chevrolet Equinox), 컨버터블(Eclipse Spyder) 및 밴/트럭(Ford Cargo Van). 광범위하고 인상적인 자동차 라인업 외에도 이 회사는 장애인 및 도로변 긴급 상황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계 최고 중 하나로 칭송받는 또 다른 회사는 Ace Rent A Car입니다. 46년 동안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만을 제공한 경험을 바탕으로 JD Power & Associates에서 “최고의 렌트카 고객 만족도” 등급을 받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Ace는 오스틴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주로 오스틴 국제공항 주변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함대는 일부 경쟁사만큼 광범위하지 않을 수 있지만 Ace는 최고의 전문성과 탁월한 고객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합니다. Chevrolet 15 Passenger, Chevrolet Express 12 Passenger, Chrysler Town & Country, Ford Cargo Van, Hyundai Accent, Kia Optima, Mercedes Benz Sprinter, Suzuki Grand Vitara 및 Toyota Corolla 등과 같은 차량을 제공합니다.

평판이 좋은 또 다른 자동차 리스 제공업체는 가족 소유의 Longhorn Car & Truck Rental입니다. 오스틴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1975년에 시작하여 트럭과 픽업을 전문으로 하는 450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트럭에는 화물 밴과 24FT 및 15FT 박스 트럭이 포함됩니다. 그들의 픽업에는 Ford F150, Ford F250, Ford 350 등이 포함되며 밴 및 SUV 함대는 Toyota Sienna 및 Toyota Highlander와 같은 자동차를 제공합니다. Longhorn은 또한 Ford Focus, Toyota Corolla 및 Toyota Camry를 차량으로 임대합니다.

Hertz Car Rental & Car Sales, Ace Rent A Car, Longhorn Car & Truck Rental은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텍사스 최고의 자동차 리스 회사 3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