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클라이트를 다른 플라스틱 소재와 차별화

과학자인 Dr. Leo Backland는 Bakelite의 발견을 책임졌습니다. 그는 벨기에에서 태어났습니다. 1889년 그는 더 나은 직업 기회를 얻기 위해 미국으로 이주했습니다.

1907년 그는 프리랜서 화학자로 일하고 있을 때 우연히 탄수화물과 포름알데히드의 혼합물을 발견했습니다. 그가 고체 혼합물을 재가열하려고 했을 때, 그는 온도가 아무리 높아도 녹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베이클라이트”와 오늘날 베이클라이트로도 알려진 “Caitlin”과 “Marblet”의 두 가지 변형을 상표로 등록했습니다.

베이클라이트는 최초의 합성 플라스틱이었습니다. 내구성과 아름다움 때문에 그 용도는 무궁무진했고 그 인기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고 15년 만에 전 세계를 장악했습니다.

전기 플러그에서 베이클라이트 보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Mercedes-Benz 자동차의 대시보드 페이스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생산할 수 있지만 흰색, 갈색, 녹색 및 빨간색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1920년대에서 1940년대의 베이클라이트는 산화되어 때로는 원래 색상과 상당히 다른 멋진 녹청이 발생했습니다. 예를 들어, 흰색은 버터스카치로, 연한 파란색은 숲의 녹색, 분홍색은 주황색으로 표시됩니다.

이 발명으로 인해 Backland 박사는 현재 플라스틱 산업의 아버지로 간주됩니다. 1920-1940 베이클라이트 시대 의상 보석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베이클라이트로 만들어졌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몇 가지 매우 간단한 테스트가 있습니다. 완전히 입증되지는 않았지만 매우 잘 작동합니다.

냄새 – 베이클라이트를 가열하면 구성 성분의 탄산에서 나오는 매우 매운 냄새가 납니다. 일부 조각에서는 엄지손가락으로 세게 문지르면 열을 발생시켜 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냄새를 없애기 위해 매우 뜨거운 물이 필요할 것입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알아차리지 못할 정도로 미묘한 냄새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리 – 두 개의 베이클라이트 조각을 함께 두드리면 아크릴이나 루사이트 플라스틱의 높은 음조보다 깊은 소리가 납니다. 이 테스트는 물체의 밀도가 듣는 소리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소리를 해석하기 어렵기 때문에 가장 신뢰할 수 없습니다.

핫 핀 테스트 – 베이클라이트는 열가소성 플라스틱이므로 열에 의해 변형되지 않습니다. 조각이 베이클라이트인지 테스트하려면 화염 소스에서 매우 뜨거운 핀을 가져온 다음 핀을 항목에 대십시오. 베이클라이트면 침투하지 않습니다.

산성 냄새를 남길 수 있고 보라색 화상 자국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핀이 플라스틱을 관통하거나 녹으면 베이클라이트가 아닙니다. 베이클라이트 조각의 가치를 크게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이 테스트를 수행할 때 주의하십시오. 조각이 베이클라이트로 밝혀지지 않으면 다른 유형의 플라스틱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를 진행하면 매우 눈에 띄지 않는 위치를 찾으십시오.

또한 재료가 셀룰로이드여야 하는 경우 매우 가연성이며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조각이 셀룰로이드일 수 있다고 의심되면 이 테스트를 “하지 마십시오”. 이 검사를 받을 때마다 고글과 장갑과 같은 적절한 보호 장비를 착용해야 합니다.

Formula 409 또는 Scrubbing Bubbles 또는 Simachrome – 이 제품은 항목이 베이클라이트인지 여부를 테스트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항목이 깨끗한지 확인하고 Q-tip의 끝 부분에 Formula 409를 적신 다음 조각에 대십시오.

Q-tip이 노란색으로 변하면 조각이 베이클라이트입니다. 조각이 백라이트라고 생각되지만 409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하면 계산하지 마십시오. 때로는 광택이 나는 베이클라이트가 반응하지 않거나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베이클라이트를 식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경험과 함께 제공됩니다. 충분한 조각을 본 후에는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훌륭한 책들도 시중에 있습니다.

  • o 베이클라이트 주얼리 – Tony Grasso
  • o 베이클라이트 및 기타 플라스틱 보석의 최고 – D Battle and Align Laser
  • o 베이클라이트 보석 Good*Better*Excellent – Donna Wasserstrom 및 Leslie Pina

    베이클라이트는 항상 1000번의 사용을 가진 재료로 알려졌으며 확실히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베이클라이트는 이제 독특하고 재현할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높이 평가됩니다. 베이클라이트 특허가 1927년에 만료되었을 때 같은 해에 Catalan Corporation에 인수되었습니다.

    그들은 “Catalin”이라는 이름으로 대량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Catalin Corporation은 오늘날 존재하는 모든 페놀 수지의 약 70%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베이클라이트-카탈린은 주로 Saks Fifth Avenue, Bonwit Teller, Woolworth’s 및 Sears와 같은 회사에 판매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부유한 사람들은 대공황 동안 접촉 시간에 빠졌고 더 이상 티파니 다이아몬드나 까르띠에 보석을 살 여유가 없었습니다.

    베이클라이트-카탈린(Bakelite-Catalin)은 모조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다채로운 조각 보석으로 시장을 느리게 만들었습니다. 이 장신구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었고 그 인기는 사회의 가장 가난한 사람부터 가장 부유한 사람까지 이르렀습니다.

    1942년 Bakelite-Catalin은 국가의 전시 필요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다채로운 의상 보석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그들은 군대에 들어가는 수천 개의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전쟁이 끝날 무렵 성형 플라스틱에 대한 새로운 기술이 개발되었습니다. 이 신제품에는 모두 성형된 루사이트, 유리 섬유, 비닐, 아크릴과 같은 플라스틱이 포함되었습니다. 베이클라이트와 카탈리나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것을 추구하는 수집가들의 마음을 제외하고는 쓸모없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