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S60으로 혁명을 시작합니다

볼보 자동차는 볼보 S60의 생산과 생산을 매우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한 볼보 자동차는 차량이 생산되기 전에 볼보 S60과 관련된 모든 것을 책임집니다. 2000년부터 볼보 S60은 지속적으로 생산되었습니다. 볼보 차량 모델 라인에서 볼보 S70이 남긴 자리와 틈새 시장을 차지했습니다. 중형차로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볼보 S60은 4도어 세단인 한 가지 차체 스타일로만 제공됩니다. 이 차량은 FF AWD D3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세단은 볼보 V70, 볼보 S80, 볼보 XC 90과 같은 사촌들과 같은 플랫폼을 공유합니다. 자동차 시장에서 이 차량의 경쟁에는 Acura TL, Audi A4, BMW 3 시리즈, Infiniti G35, Jaguar X 유형이 포함됩니다. , Lexus ES, Mercedes Benz C Class, Saab 9-3 및 Cadillac CTS.

볼보 브랜드로 판매 및 제조되는 대부분의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볼보 S60 세단도 고급 자동차입니다. 디자인은 Peter Horbury의 창의적인 정신의 산물이었습니다. 이 세단의 광고 슬로건은 “Revolution”이었습니다.

볼보 차량은 자동차 및 박스형 차량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볼보 S60은 새로운 유행의 시작인 것 같고 이 세단의 볼보 세대는 브랜드 아래에서 더 곡선적이고 부드러운 차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차량에는 사각지대 정보시스템을 의미하는 BLIS라는 새로운 시스템이 옵션으로 제공되며 이는 물론 추가적인 안전을 위한 것이기도 하다.

이 차량의 또 다른 안전 기능은 차량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차량 전면 유리와 미러 유리의 비 방지 코팅입니다. 그리고 한 번 차에 타보면 이상적이고 기능적으로 배치된 센터 콘솔과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 등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차량의 특징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