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아 최고의 여름 휴양지

햇빛이 내리 쬐는 해변 불가리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유명한 해변 리조트입니다. 이 Blue Flag 리조트는 불가리아 흑해 연안의 아름답고 자연적으로 깨끗한 만에 위치하고 있으며 Nessebar, St. Vlas 리조트 및 Varna 공항(30km)에서 가깝습니다. 써니 비치는 가장 긴 해안선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수많은 바와 클럽,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상점, 확고한 기반 덕분에 이 리조트는 전 세계에서 수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Sunny Beach의 관광 시즌은 5월에 시작하여 10월 말까지 지속됩니다. Cacao Beach는 리조트의 가장 좋은 클럽 부분이며 가장 유명한 클럽이 있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관광객은 다른 클럽이 많기 때문에 센터 주변을 어슬렁거리는 경향이 있으며, 이곳을 방문하는 많은 영어 관광객으로 인해 여름에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가 영어입니다. 수많은 호텔이 피크 기간 동안 엄청난 인파를 수용할 수 있도록 써니 비치에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멀지 않은 곳에 불가리아 최고 중 하나로 여겨지는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해변 바, 시원한 장소,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더 편안한 것을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소조폴. 아름다운 구시가지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구시가지 끝자락에 벽으로만 덮인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건축물은 오감을 달래주는 오래된 해변 휴양지의 감각적인 느낌을 자아냅니다. 신선한 생선으로 만든 “Kapani”는 신선한 생선과 모든 종류의 해산물만을 제공하는 훌륭한 레스토랑입니다. 알로하, 아담과 이브와 같은 많은 비치 바는 오감을 이완시키는 조용하고 즐거운 하우스 음악과 함께 지역의 3개 만 중 하나에 위치하여 휴가가 5번 있는 바하마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더 싸다. 해변에서 일광욕을 하고 싶거나 흑해의 신비에 잠수하고 싶든, 깨끗한 해변과 맑은 물은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또 다른 인기 리조트는 성. 머리카락, 지역 마피아의 지도자인 디네비 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Saint Vlas를 발칸 반도에서 가장 뛰어나고 시설이 잘 갖춰진 리조트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마리나는 불가리아 해안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곳 중 하나입니다. Rococo 및 Planet과 같은 유명한 바와 클럽이 그곳에 있고 백만장자들의 요트가 대부분 그곳에 정박해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보통 부자들로 가득 차 있고 포르쉐나 페라리가 일상입니다. 해변은 잘 관리되고 깨끗하며 해변 바는 대중적인 믿음과 달리 좋은 서비스와 공정한 가격으로 카리브해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불가리아 해안에 관한 것이 아니지만 관광객과 불가리아 인이 여름에 방문하는 가장 놀라운 장소 중 일부입니다. 한 불가리아 사람은 나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끔찍한 곳이지만 너무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