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 자동차 번호판 프레임, 수제 크리스탈 스테인레스 스틸, 반짝이는, 내구성, 보편적인 핏, 소녀용 자동차 액세서리, 여성용(핑크)


Price: $9.99
(as of Mar 28, 2024 04:28:20 UTC – Details)


제품 설명

112112

112112

블링 라인스톤 번호판 홀더는 차량에 멋진 외관을 선사하고 번호판을 보호합니다. 반짝이고 눈부신 외관 디자인 스파클링 룩은 매우 스타일리시하고 귀엽고 세련된 차량에 추가됩니다.

112112

몇 분 안에 직접 설치할 수 있으며, 나사 세트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어 특별한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12112

112112

112112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

0.5mm 두께

.아크릴 다이아몬드 장식

모든 “12×6” 표준 번호판에 설치하기에 적합합니다.

모든 날씨의 운전 조건을 견딜 수 있으며

세차를 하면 나오지 않습니다.

112112

참고 사항: 패키지에는 블링 번호판 프레임 1개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면 및 후면 번호판을 설치하려면 카트에 2개를 추가하세요!

[Premium Quality] 우리의 번호판 프레임은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으며 아름다운 수제 크리스탈로 완전히 덮여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볍습니다. 번호판 프레임 가장자리는 페인트가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덮여 있습니다.
[US Standard Fit] 대부분의 미국 표준 크기 번호판에 맞습니다. 주의 이름은 다루지 않습니다.
[Other Advantage] 반짝이고 눈부신 디자인이 외관에 빛을 발하며 이는 귀하의 자동차에 매우 세련되고 귀엽고 아름다운 장식입니다. 또한 번호판을 보호하고 크리스마스, 생일, 기념일, 새해 등에 그를 위한 탁월한 선물 선택이 됩니다.
[Easy to Intsall and Remove]혼자서 몇 분 안에 설치할 수 있으며, 나사 세트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어 특별한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침은 사진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Worry-free Shopping Experience] 우리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우리는 확실히 좋은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