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시트 갭 필러, 2 PCS 차량용 갭 필러 정리함, 자동차 트럭 SUV에 적합한 2in1 범용 시트 갭 필러, 좌석과 콘솔 사이의 간격 채우기 물건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검은색)


Price: $23.88 - $16.99
(as of Mar 28, 2024 05:50:35 UTC – Details)


제품 설명

자동차 콘솔 &  주최자자동차 콘솔 &  주최자

카시트 캐처 사이카시트 캐처 사이

내부의 자동차 액세서리내부의 자동차 액세서리

자동차 좌석 필러자동차 좌석 필러

카시트 갭필러 2팩카시트 갭필러 2팩

자동차 시트 크랙 갭 필러자동차 시트 크랙 갭 필러

의자 간격 주최자의자 간격 주최자

카시트 필러 간격카시트 필러 간격

촉감이 편안함

고품질 폴리우레탄으로 완전 충전된 어린이용 카시트 틈새 충전 정리함입니다. 손에 편안하고 차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강력한 유연성

카시트용 갭필러는 주름 없이 임의로 구부릴 수 있습니다. 1″-2.2″(2.5cm-5.5cm) 사이의 간격을 채웁니다.

안전벨트 버클을 위한 예약된 공간

안전벨트 구멍이 있는 시트 갭 필러는 안전벨트의 일반적인 사용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시트를 앞뒤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인테리어 액세서리자동차 인테리어 액세서리

[Durable and stylish] 차량용 시트 갭필러는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차량 내부에 부드럽게 작용하여 손상이나 긁힘을 방지합니다. 자동차 좌석에서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카시트 갭 필러는 물로 직접 씻을 수 있으며 청소가 쉽고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Keep Your Car’s Interior Clean and Tidy] 당사의 카시트 갭필러는 카시트와 센터콘솔 사이의 틈새를 메워 열쇠, 휴대폰, 이어폰, 신용카드, 간식, 기타 작은 물건이 틈새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여 차량 내부를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해줍니다.
[Easy to Install] 복잡한 설정이나 도구가 필요 없이 카시트 틈과 콘솔 사이에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당사의 자동차 틈새 차단 장치는 안전벨트 홀더에 완벽하게 맞고 좌석과 함께 작동합니다.
[Wide application] 이 갭 필러는 좌석 간격이 1~2.2인치인 대부분의 자동차, 트럭 및 SUV에 적합합니다. 당신의 차에 딱 맞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자동차 액세서리가 있어야 합니다.
[Perfect gift] 당사의 카시트 크랙 갭 필러는 운전석용 1개, 조수석용 1개, 총 2개의 팩으로 제공됩니다. 가족, 친구 또는 사업 동료를 위한 최고의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