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길가 비상 키트, 차량 트럭 안전 길가 지원 키트 자동차 액세서리, 점퍼 케이블, 응급 처치 키트, 견인 로프, 반사 삼각형, 타이어 압력 게이지 등


Price: $49.99 - $29.99
(as of Mar 28, 2024 07:19:30 UTC – Details)



자동차 비상 키트가 필요한 이유
자동차 비상용 키트, 갖고 계시나요?
오늘날 자동차는 우리의 주요 이동수단이 되었으며, 우리 삶에 큰 편리함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필연적으로 우리의 여행은 앵커리지, 펑크 등과 같은 일련의 문제에 항상 직면하게 됩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구해줄 때까지 기다리기만 한다면 시간만 낭비할 뿐이고 일련의 나쁜 후속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귀하와 귀하의 가족에게 프리미엄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려면 뛰어난 긴급 출동 지원 키트가 필요합니다.


【도로 위의 항상 안전】 대부분의 사고에 대처할 수 있도록 점퍼 케이블, 견인 로프, 안전 해머, 반사 경고 삼각형, 반사 안전 조끼, 타이어 압력 게이지, 안전 장갑, 기계식 손전등, 타이어 수리 도구, 드라이버, 비옷, PVC 테이프 및 케이블 타이.
【다목적 길가 지원】 이것은 겨울 날씨, 도로 여행, 배터리 방전, 경미한 고장 및 추가 운전 사고 등 도로에서 자동차, 트럭 또는 RV가 고장나는 경우 대부분의 자동차 응급 상황에 적합한 키트입니다. 어디에 있든 안전하게 보관하고 항상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휴대 용이】 이 자동 비상 키트는 트렁크, 뒷좌석 또는 스페어 타이어 수납칸 어디에나 들어갈 수 있는 작은 가방에 들어 있습니다. 모든 도구와 액세서리는 가방에 나열되어 있으며 자세한 설명서를 통해 필요한 것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볍고 컴팩트하며 인생의 예상치 못한 사건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선물】 유용하고 필요한 키트로, 처음 자동차 소유자와 도로 여행에 대한 준비가 충분히 되어 있지 않은 운전자에게 훌륭한 선물입니다. 긴급 상황에서 실제로 도움이 될 만한 물건을 준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얼마나 고마워할지 생각해 보세요.
【안전 프리미엄】 이 비상 키트의 각 액세서리는 안전하고 고품질입니다. 8게이지 구리선으로 제작된 이 점퍼 케이블은 차량을 쉽게 정상 궤도로 되돌려 놓을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이 각자의 차량에 이 점퍼 케이블을 하나씩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전체 자동차 패키지에는 무제한 만족 보장이 적용됩니다.